메뉴 닫기

스무디레시피

하루 한 잔- 건강 스무디 레시피5

스무디레시피

ⓒ News1 Cookat이 무더운 여름을 건강히 지낼 수 있는 ‘레드 건강 스무디’ 레시피를 공개했다. 얼음분쇄·음료·스프·스무디 등 맞춤형 레시피 프로그램 버튼과 3단계 속도 조절 기능을 장착해 소비자 편의성도 높였다. 얼음 분쇄와 음료, 스프, 스무디 등 맞춤형 레시피 프로그램 버튼을 장착해 소비자들이 재료를 원하는 방식으로 블렌딩할 수 있다.

선수가 어릴수록 부상을 막기 위한 영양 섭취가 더 절실합니다. 얼음분쇄·음료·스프·스무디 등 맞춤형 레시피 프로그램 버튼을 장착해 재료를 원하는 방식으로 블렌딩할 수 있도록 했다. 소나영 한국디톡스로푸드협회 대표가 추천하는 ‘초코스무디보울’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스무디레시피

” 조성숙 영양사에게 태릉선수촌 선수식당에서 나오는 스무디의 레시피를 소개해 달라고 부탁했다. 02 블랜더 또는 믹서기에 넣어 간다.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충분히 배부른 ‘파워 스무디’를 소개한다.

홍초 활용 레시피 홍초 스무디 01 석류 홍초 60ml과 얼음 180g, 올리고당 40g을 섞는다. ▶고지베리 스무디 레시피 <재료> 얼린망고 1컵 바나나 ½개 아몬드밀크 300ml 치아씨드 1테이블스푼 고지베리 파우더 2테이블스푼 <만드는 법> 냉동실에 살짝 얼린 망고를 준비합니다.

스무디레시피 한 끼 식사로 손색없는 영양 만점 스무디 레시피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시작하세요. 오늘은 코코넛 워터에 파인애플 넣어 붓기 제거에 효과적인 일명 ‘속죄 스무디’입니다. 이번 레드 건강 스무디 레시피에 대해 한국파프리카생산자자조회 관계자는 “비타민이 풍부한 파프리카와 오렌지, 파인애플을 혼합해 말 그대로 비타민 덩어리의 건강음료”라고 전했다.

웨이텐은 자사 인기제품 네덜웨이, 웨덴웨이, 퓨어소이프로틴을 이용한 ‘프로틴스무디레시피’ 동영상을 발표하여 다이어트 식단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해결책을 제시했다. 15일 SBS ‘냉장고를. 넣은 스무디로 구성된 요리다.

Cookat은 여러 요리 과정을 부감으로 촬영해 페이스북과 유튜브에 공개하고 있는 레시피 브랜드다. 다이어트 음식 레시피 그린 스무디 아침 대용으로 탁월한 스무디 재료 : 스팀밀크컵, 바나나개, 데친 시금치컵, 귀리큰술, 아마씨큰술 블렌더에 준비한 재료를 모두 넣고 3분 정도 충분히 갈아 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