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시력관리법 /노안개선 /눈마사지방법 /노안원인 /블루라이트

시력관리법 /노안개선 /눈마사지방법 /노안원인

설마가 시력 잡는다! 젊은 노안! 맛있게 지키는 내 눈 건강!

클레이 사격 금메달리스트가 애용하는 ‘안녕 주스’란?! 매의 눈을 가진 사격수! 노안을 해결하기 위해 ‘클레이 사격 금메달리스트’가 떴다!

 

※노안 걱정 타파 ※시력을 회복시키는 국가대표 몸신의 시력 관리법 大공개! 뻐근하고 지친 눈을 촉촉하게! 노안 개선에 도움 주는 ‘빌베리 요구르트’ 젊음도 보장해주지 않는 ‘시력’ 우리 몸에서 가장 빨리 노화가 오는곳 ‘눈’ [노안 시계를 멈추는 비법] 촉촉한 눈을 위한 ‘눈 마사지’ 방법!

(천 원짜리 한 장이면 노안을 알 수 있다?!)몸신이 알려주는 초간단 노안 자가 TEST! 눈에도 샤워가 필요하다?! 눈을 맑고 촉촉하게 지키는 ‘안구 샤워’ ※시력에 있어선 방심은 근물※ 더 늦기 전에 ‘눈’을 사수하라!

◈신음하는 ‘안구’가 보내는 시그널☞ 수정체가 딱딱해질수록 노안이 가까워져 온다?! 스마트폰이 노안의 원인이 되는 이유?! ‘블루라이트’가 불러오는 노안 시그널

노안은 점차 발달합니다. 40세 이후에 이러한 징후와 증상을 처음 발견할 수 있습니다.

글자를 더 선명하게 만들기 위해 독서 자료를 더 멀리 두는 경향이 있습니다.
정상 판독 거리에서 시야가 흐립니다.
책을 읽거나 클로즈업 작업을 한 후 눈의 피로나 두통이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은 피곤하거나 조명이 어두운 지역에 있을 경우 더 심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블루라이트가 당신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나요?
연구에 따르면 블루라이트에 노출되면 눈의 피로, 두통, 불면증을 유발할 수 있다고 합니다.

블루라이트가 어디에 있나요?
블루라이트는 우리 세계 어디에나 있습니다. 블루라이트의 유일한 근원은 태양에서 온 것입니다. 이제 우리는 디지털 화면(TV, 스마트폰, 컴퓨터, 노트북, 태블릿 및 게임 시스템에서 발견됨), 전자 장치, LED 및 형광등을 통해 블루라이트를 안으로 들여왔습니다.

◈신음하는 ‘안구’가 보내는 시그널☞ 수정체가 딱딱해질수록 노안이 가까워져 온다?!

맛있게 지키는 내 눈 건강! 클레이 사격 금메달리스트가 애용하는 ‘안녕 주스’란?!

스마트폰이 노안의 원인이 되는 이유?! ‘블루라이트’가 불러오는 노안 시그널

※시력에 있어선 방심은 근물※ 더 늦기 전에 ‘눈’을 사수하라!

매의 눈을 가진 사격수! 노안을 해결하기 위해 ‘클레이 사격 금메달리스트’가 떴다!

[예고] 설마가 시력 잡는다! 젊은 노안!

젊음도 보장해주지 않는 ‘시력’ 우리 몸에서 가장 빨리 노화가 오는곳 ‘눈’

뻐근하고 지친 눈을 촉촉하게! 노안 개선에 도움 주는 ‘빌베리 요구르트’

눈에도 샤워가 필요하다?! 눈을 맑고 촉촉하게 지키는 ‘안구 샤워’

(천 원짜리 한 장이면 노안을 알 수 있다?!)몸신이 알려주는 초간단 노안 자가 TEST!

[노안 시계를 멈추는 비법] 촉촉한 눈을 위한 ‘눈 마사지’ 방법!

※노안 걱정 타파※ 시력을 회복시키는 국가대표 몸신의 시력 관리법 大공개!

 

#나는몸신이다 #296회 #교양 #다시보기 #재방송 #내용 #줄거리 #요약 #시력관리법 #노안개선 #눈마사지방법 #노안원인 #블루라이트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