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아연비타민

병원에서 비타민, 미네랄을 처방하지 않는 이유

아연비타민

또한 간기능 개선에 효과적인 UDCA성분 30㎎과 항산화 기능, 노화 예방에 도움을 주는 코엔자임Q10, 혈중 콜레스테롤 감소에 효과적인 이노시톨, 면역 기능에 필수적인 아연, 비타민C·D·E 등이 포함돼 있다. 이 밖에도 혈중 콜레스테롤 감소에 효과적인 이노시톨, 면역 기능에 필수적인 아연, 비타민C, D, E 등 건강 관리에 필요한 성분이 최적의 용량으로 구성돼 있다. 엽산%ㆍ망간%ㆍ마그네슘%ㆍ아연%ㆍ비타민 D%도 임산부가 용법대로 복용해도 하루 상한섭취량 이상을 섭취할 가능성이 있는 영양소였다.

여기 더해 뼈의 형성ㆍ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셀렌과 아연 등의 비타민 및 무기질이 포함돼있다. 이밖에 혈중 콜레스테롤 감소에 효과적인 이노시톨, 면역을 향상시키는 아연, 비타민CㆍDㆍE 등 건강관리에 필요한 성분이 최적의 용량으로 구성돼 있다.

아연비타민

철 함량 초과 제품 73개 중 63개가 일반의약품이었지만 나머지 영양소 함량 초과 제품은 모두 건강기능식품이었다. 3%, 아연·비타민D는 각 1개 % 제품이 상한섭취량을 초과했다. 신풍제약 바로코민 골드는 아연 등 비타민 B1, B2, B6, B12, C, E를 포함한 종합비타민이다.

이 밖에도 혈중 콜레스테롤 감소에 효과적인 이노시톨, 면역 기능에 필수적인 아연, 비타민C, D, E 등 건강 관리에 필요한 성분이 최적의 용량으로 구성되어 있다. ‘펠리즈 츄어블 비타&아연’은 비타민A와 아연을 함유한 건기식으로,성장기 아이들은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아연비타민 ‘펠리즈 츄어블 비타&아연’은 비타민A와 아연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성장기 아이들은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한국야쿠르트가 비타민A, B1, 철분, 엽산, 아연 등 11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들어있는 선식 제품 ‘하루곡물’ 2종을 선보였다. 귀리는 비타민B, 마그네슘, 아연이 풍부하고 콜레스테롤과 혈당 수치 감소에 도움이 되는 베타글루칸 성분이 풍부하다.

메가바이액티브정은 비타민B군 10종에 활성비타민을 보강했으며, 비타민C, 비타민D, 비타민E, 아연, 셀레늄, 마그네슘, 감마오리자놀 성분을 함유한 고함량 기능성 비타민제다. 칼슘제를 고를 때는 칼슘 흡수를 돕는 비타민D가 함유된 제품이 좋다.

메가바이액티브정은 비타민B군 10종에 활성비타민을 보강했으며, 비타민C, 비타민D, 비타민E, 아연, 셀레늄, 마그네슘, 감마오리자놀 성분을 함유한 고함량 기능성 비타민제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