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암웨이뉴트리키즈비타민

비타민 내몸을 살리는 비타민

암웨이뉴트리키즈비타민

한국암웨이는 꿈을 품는 아이들 수혜 아동이 신체적으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비타민 무기질과 칼슘으로 구성된 뉴트리라이트의 ‘뉴트리키즈 세트’를 매월 지원하고 있다. 한국암웨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가 어린이의 성장 및 건강 유지에. 제공하는 ‘뉴트리키즈 비타민 무기질’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한국암웨이는 꿈을 품는 아이들 수혜 아동이 신체적으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비타민 무기질과 칼슘으로 구성된 뉴트리라이트의 ‘뉴트리키즈 세트’를 매월 지원하고 있다.

한국 암웨이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2011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한국암웨이는 어린이의 성장ㆍ건강에 필요한 영양소를 제공하는 ‘뉴트리키즈 비타민 무기질’을 선보였다. 한국암웨이는 이번 제품 출시와 함께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뉴트리프렌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암웨이뉴트리키즈비타민

뉴트리키즈 푸로틴 시판 한국암웨이는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단백질 보충 식품인 `뉴트리 키즈 푸로틴`을 출시했다. <> .한국암웨이 "뉴트리키즈"는 어린이 성장 및 건강유지에 필요한 12가지 비타민과 7가지 미네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한국암웨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에서 어린이 비타민교실을 개최했다.

종합비타민무기질’,대두 단백질을 주원료로 하는 ‘뉴트리키즈 푸로틴 대두 단백질’ 등이 있다. 암웨이는 스포츠 마케팅도 적극 펼치고 있다. 한국암웨이는 어린이들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젤리 제품인 ‘뉴트리키즈 오메가 젤리사진’를. 젤리 100g 당 DHA 840mg, EPA 120mg 뿐만 아니라 비타민 C, 비타민 E도 포함돼 있다.

암웨이뉴트리키즈비타민 한국 암웨이 건강기능식품 뉴트리라이트의 ‘뉴트리키즈 비타민 무기질’은 12종 비타민과 5종의 미네랄, 자일리톨 성분 등 어린이 성장에 필수적인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다. 지난 5월에는 학용품 세트를 전달했다. 뉴시스헬스/뉴시스】 한국암웨이는 기축년 설날을 맞아. 종합 비타민 ‘뉴트리키즈 선물세트’ 등이 있다.

한국암웨이는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단백질 보충 식품인 `뉴트리키즈 푸로틴` 을 출시했다. ●한국암웨이는 어린이들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오메가-3 지방산을 함유한 젤리 제품 뉴트리키즈. DHA와 EPA와 비타민C·E를 섭취할 수 있다. 한국암웨이대표 박세준의 건강기능식품브랜드. 돕는 비타민 D㎍가 함유돼 있다.

뉴트리라이트가 어린이날을 기념해 ‘뉴트리키즈 어린이날 프로모션 세트’를 출시했다. 한국암웨이의 건강기능식품 ‘뉴트리라이트’가 어린이의 성장ㆍ건강에 필요한 영양소를 제공하는 ‘뉴트리키즈 비타민 무기질’을 새롭게 출시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