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애니멀퍼레이드어린이종합비타민

어린이영양제@~

애니멀퍼레이드어린이종합비타민

중 애니멀퍼레이드 종합비타민 2병을 기존 70,000원 에서 13,000원 할인된 57,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식물성 비타민과 8가지 미네랄을 포함해 18가지 식물영양소까지 포함한 식물성 종합 어린이 비타민이다. 네이처스 플러스는 애니멀 퍼레이드 멀티비타민, 아연, 칼슘, 비타민C, D 등이 대표적이며, 이외에도 어린이비타민 등의 종합비타민을 출시하고 있다. 어린이영양제 ‘애니멀퍼레이드’는. 유아비타민으로 인정받고 있다.

어린이영양제 ‘애니멀퍼레이드’는 미국 건강기능식품 전문 잡지인 비타민 리테일러가 주관하는. 어린이아연, 어린이칼슘, 어린이비타민D등 유아면역력과 키성장을 위한 유아비타민들로 구성돼 있다. 또한 네이처스플러스의 어린이비타민 ‘애니멀퍼레이드’와 성인용 멀티비타민 ‘소스오브라이프’를 부담 없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네이처스플러스의 베스트셀러 종합비타민인 ‘소스오브라이프 멀티비타민&미네랄’, ‘소스오브라이프 맨. 선물로는 어린이비타민 영양제’애니멀퍼레이드 실속선물세트’가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애니멀퍼레이드어린이종합비타민

애니멀퍼레이드’는 미국 건강기능식품 전문 잡지인 비타민 리테일러가 주관하는 ‘올해의 비타민상’ 어린이비타민 분야에서 주목 받은 유아영양제로, 국내에서도 맛있는 어린이 비타민으로 유통되고 있다. ‘애니멀퍼레이드’, 종합영양제 ‘소스오브라이프’ 등의 제품을 2병 이상 구매 시 전품목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우선, ‘애니멀퍼레이드 성장세트’는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종합비타민, 칼슘, 아연 제품으로 구성됐다. 좋겠다”며 "어린이종합영양제 ‘애니멀퍼레이드 멀티비타민’은 면역력 향상에 도움 줘 다가오는 여름철 유행하는 어린이 감염병 예방을 위해 어린이종합영양제와 함께 추천 한다"고 전했다. 기존 가격에서 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애니멀퍼레이드어린이종합비타민 어린이영양제 ‘애니멀퍼레이드’는 미국 건강기능식품 전문 잡지인 비타민 리테일러가 주관하는. 어린이비타민D등 유아면역력과 키 성장을 위한 유아비타민들로 구성돼 있다. 네이처스플러스의 ‘애니멀퍼레이드 성장세트’는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종합비타민, 칼슘, 아연 제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기존 가격에서 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식물성 비타민 네이처스플러스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전품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남녀공용, 남성, 여성, 임산부용 멀티비타민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미국 천연 식물원재료 비타민 전문 브랜드 네이처스플러스가 어린이 전용 식물성 비타민 애니멀퍼레이드 품질보장제를 실시한다. 필요한 종합비타민 제품”이라고 전했다.

45년 전통의 미국식물성 종합비타민 전문브랜드 ‘네이처스플러스’가 설을. 선물로는 어린이비타민 영양제 ‘애니멀퍼레이드 실속선물세트’가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