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야미베어스비타민

꾸미요TV 칼라괴물 과 비타민을샀 다!!!!!!!!!!~~~~~

야미베어스비타민

나우푸드, 야미베어스, 솔라레이, 가든오브라이프, 뉴챕터 등 한국 내 인지도와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를 모두 취급한다. 있는 비타민C, 비타민D, 아연, 알리신, 각종 항산화 물질은 면역력과 관련된 대표적인 성분이다. 나우푸드, 야미베어스, 솔라레이, 가든오브라이프, 블루보넷, 뉴챕터 등 한국내 인지도와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를 모두 취급하고 있다.

미국계 야미베어스는 비타민D와 칼슘이 함유된 천연원료 어린이 비타민제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나우푸드, 야미베어스, 솔라레이, 가든오브라이프, 블루보넷, 뉴챕터 등 한국 내 인지도와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를 모두 취급하고 있다. 칼슘 비타민D 복합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구성했다.

야미베어스비타민

천연 원료 어린이 종합비타민 대표 야미베어스가 더 추워진 올 겨울철 어린이 건강을 위한 특가 행사를 코스트코 매장과 야미베어스 공식사이트에서 연다고 26일 밝혔다. 내추럴, 야미베어스, 솔라레이, 가든오브라이프, 네이처스플러스, 뉴챕터 등 한국 내 인지도와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를 모두 취급한다.

야미베어스 유기농비타민은 대용량 2개월분으로 올 여름철 이것 하나만 어린이영양제로 구입해도 충분한 영양을 보충할 수 있다. 쏘팔메토, 비타민C, 어린이용 꾸미베어야미베어스 등으로 시중 가격의 50~70%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야미베어스 어린이비타민D는 내츄럴비타민으로 1일 영양소 기준의 300%가 함유되어 있다.

야미베어스비타민 시중에 팔리는 어린이용 비타민에 일부 화학 합성첨가물이 다량 함유된 것으로 밝혀지면서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없는 내츄럴비타민 야미베어스가 관심을 받고 있다.

천연원료 비타민 야미베어스 MD 홍성범 실장은 그 동안 쉬쉬했던 문제가 수면위로 나왔다고 본다. 맘79 관계자는 "설날 선물로 비타민과 건강식품을 선택하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 최근 천연 원료 어린이 멀티비타민으로 유명한 야미베어스의 ‘야미베어스 유기농 비타민’이 엄마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천연 원료 어린이 멀티비타민으로 유명한 야미베어스의 ‘야미베어스 유기농 비타민’도 조명을 받고 있다. 에스터비타민C’, ‘500mg*50캡슐’ 제품과 ‘1,000mg *30정’을 9,990원에 프로모션 판매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