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얌운센레시피

태국요리 – 얌운센

얌운센레시피

따스한 봄날, 가족 나들이와 부부 데이트, 소풍 가는 아이를 위한 맞춤 도시락 세트 레시피를 준비했다 볶음밥과 누들 외에 얌운센, 푸팟퐁 커리 등의 메뉴도 있다. 터치&스파이스 신사동 가로수길에. 해산물샐러드 얌운센 등부터 간단한 춘권까지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자주 접하는 음식이 아닌 특이한 음식이 당기는 날, 독특한 콘셉트와 각양각색의 레시피로 특별하게. 얌운센, 뿌팟뽕거리, 카카오팟쌉파롯, 팟타이 등 발음하기 힘든 메뉴 이름이 자잘한 웃음을 주기도 한다. 자체 개발한 레시피와 엄선한 소규모 양조장에서 만든 신선한 수제 맥주의 맛에 빠져보자. 색다른 안주. 대표 메뉴는 팟타이, 뚬양꿍, 얌운센 등 태국 현지 맛을 그대로 살린 음식들이다. 요즘 일본에서 가장 인기 있는 레시피는 바로 유리병 샐러드다.

얌운센레시피

얌운센 등 10여 종이다. 그런데 이 냉파스타라는 것이 돈 받고 팔기에는 좀 민망할 정도로 간단한 레시피인지라 제아무리 약아빠진. 샐러드 얌운센도 훌륭한 음식이었지만 이 육개장처럼 맛을 상상하면서 그리워한 적은 없다. ‘오리지널 레시피’를 갖춘 음식점이 많습니다.

독특한 컨셉트로 각양각색의 레시피를 선보이는 뉴 레스토랑을 모았다. 2 TV. 바비큐 관련 정보와 레시피는 다음 카페 바비큐클럽을 통해 얻고 있다. 개발한 레시피를 토대로 현지의 맛을 최대한 살린 메뉴를 제공하며 판교의 맛집으로 인정을 받고 있다 샐러드인 얌운센, 매운 돼지고기 볶음 요리인 까오랏크라파오무삽이 있다.

얌운센레시피 메뉴 뿐 아니라 주방장들의 국적도 그렇습니다. 라이스스토리의 메뉴개발 R&D 팀은 대체로 향이 강하고, 강렬한 맛이 특징인 아시안 각국의 요리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메뉴로 변신시켰다. 해산물샐러드 얌운센, 파인애플볶음밥 카오팟, 게살 커리덮밥 푸팟퐁가리 등을 자주 만든다.

모든 메뉴가 하나같이 수준급이지만 더운 여름엔 얌운센과 분포싸오를 먹는 것이 좋겠다. 오늘은. ‘얌운센’은 태국식 차가운 누들 샐러드인데 쫄깃한 당면이 매콤하면서도 새콤해 씹는 맛이 즐겁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