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어게인리프레쉬

❤드디어 샐러드맛집을 찾았습니다!!!ㅣ북촌8경ㅣ어게인리프레쉬ㅣ식당ㅣ리뷰ㅣ하얀트리ㅣ

어게인리프레쉬

친구, 연인과 여유로운 주말을 보낼 때만이라도 몸을 생각한 메뉴를 선택하고 싶다면, 상수역 인근의 이색 홍대맛집 ‘어게인리프레쉬’가 있다. ‘샐러디’는 샐러드 전문 프랜차이즈로, 몸에 좋은 샐러드를 패스트푸드 모델에 접목시킨 것이 특징이다.

ⓒ News1 샐러드볼전문점 어게인 리프레쉬가 가맹점 모집을 시작한다. 샐러드볼전문점 어게인리프레쉬는 뒷골목 건물 3층에서 작년 9월 초 오픈했다.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있는 ‘배드파머스’ ‘어게인리프레쉬’ 등은 아보카도와 퀴노아, 계절 채소 등을 큼직한 샐러드용 볼에 가득 담아 소스와 비벼 먹는 방식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어게인리프레쉬

‘피그인더가든’ ‘라페름’ ‘배드파머스’ 등 고급 전문점부터 ‘샐러디’ ‘투고샐러드’ ‘어게인리프레쉬’ 등 샐러드 전문 프랜차이즈도 등장하고 있습니다. 경기 용인시는 위기 부부 관계 회복을 위한 리프레쉬 캠프 Camp ‘러브 어게인 again’을 연다고 10일 밝혔다. 배드파머스, 피그인더가든, 라페름 등 전문점 형태부터 샐러디, 투고샐러드, 어게인리프레쉬 등 프랜차이즈까지 다양하다.

모두 큼지막한 볼에 아보카도, 퀴노아, 토마토 등 채소를 듬뿍 담아주는 콘셉트를 가지고 있다. 어게인리프레쉬는 상수 뒷골목에서 2015년 하반기에 오픈한 이래로 꾸준히 매출상승을 보이는 샐러드전문 브랜드다.

어게인리프레쉬 어게인 리프레쉬는 오픈한 지 채 1년도 안 되는 시간에 홍대, 상수, 합정을 비롯한 강력한 상권에서 소비자들의 발길을 모았다. 지금 우리 당의 문제는. ‘리프레쉬먼트’가 필요합니다. 이외에도 왓어샐러드이태원, 샐러드셀러한남동, 어게인리프레쉬홍대 등이 유명하다.

여의도, 광화문 등 오피스 상권도 마찬가지다. # 어게인리프레쉬, 풍부한 샐러드 구성에 좋지만 가격이 부담 비주얼에 압도당할 만큼 푸짐한 샐러드가 나왔다.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는 ‘마치래빗’ ‘어게인 리프레쉬’ ‘배드파머스’ 등이 유명하다.

버벌진트와의 작업은 마치 영화 ‘원스’나 ‘비긴어게인’을 촬영하는 듯한 기분이었다고 전했다 음악적으로든 나한테 리프레쉬 될 수 있는 시간이 필요했다”고 전했다. 샐러드전문점 어게인리프레쉬가 특별 여름 이벤트로 연간 회원권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