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어린이비타민영양제

#유사나 #종합비타민 #영양제를 먹어야하는 이유

어린이비타민영양제

이에 따라 시중엔 어린이용 멀티비타민미네랄 제품은 물론이고, 면역 기능과 키 성장에 도움을 준다는 아연, 뼈 건강을 위한 칼슘과 비타민D 등 다양한 어린이 영양제가 판매되고 있다. 어린이가 먹을 비타민D 영양제를 구매할 땐 원료의 출처를 주의 깊게 살펴보는 것이 좋다. 어린이가 먹는 비타민제는 첨가물 여부를 확인하는 것도 중요하다.

기존에는 젖소의 초유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계절과 상관없이 필수 영양제로 간주되었는데, 최근에는 비타민D도 유아 및 어린이 건강에 있어 필수 영양제로 떠오르고 있다. 다만 어린이 비타민D 제품을 고를 땐 첨가물 유무를 따져봐야 한다. 특히나 어릴 때 건강이 평생 건강과 직결된다고 하는 만큼 각 아기성장발달 시기에 맞는 어린이비타민, 성장기어린이영양제를 먹이는 것이 좋다.

어린이비타민영양제

다양한 어린이 비타민D 가운데 보다 안심할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하려면 ‘첨가물’ 유무를 눈여겨보는 것이 좋다. 이어 "키 크는 영양제를 찾는 부모님들이 많은데 SPASH의 ‘아테네 키즈’와 ‘아테네 주니어’는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성장 발달에 도움이 되는 영양소만을 담은 영양제다. 미나미뉴트리션의 ‘모레파 미니주니어’는 남극 청정해역의 소형어류에서 추출한 오메가3, EPA에 비타민D3가 함유되어 있는 어린이 영양제이다.

이럴 땐 어린이 비타민 영양제를 이용해 비타민, 미네랄을 골고루 보충해주는 것이 좋다. 더순수렛츠미가 성장기 아이들의 눈건강 개선을 돕는 어린이눈영양제 ‘플래티넘키즈 베타카로틴’을 출시했다. 당장 식습관 교정이 어렵거나 고른 영양소의 섭취가 필요한 경우 유산균 대용 제품이나 영양제 섭취도 도움이 된다"고 설명했다.

어린이비타민영양제 최근에는 아이들을 위해 칼슘과 유산균, 비타민들을 공급할 수 있게 어린이 영양 간식이나 성장기 어린이 영양제, 청소년 비타민 등처럼 식품종합영양제들이 출시되고 있다. 특히 비타민D의 경우 햇볕을 쪼이면 생성되는 성분으로 학교와 학원 등의 실내 생활이 생활화 된 어린이들에게 부족해지기 쉬운 성분이라 엄마들이 별도로 섭취시키고 있는 비타민이기도 하다. 어린이 비타민 영양제제를 만들 때 흔히 사용되는 첨가물로는 화학부형제가 있다.

이럴 때는 성장기 유아 · 어린이 영양제를 통해 도움을 받아보는 것도 좋다. 이들 가운데 어린이 비타민 영양제를 구매할 땐 ‘제품 성분’을 무엇보다 우선으로 고려해야 한다. ”고 설명했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비타민은 어린이들이 흔히 섭취하는 영양제임에도 불구하고, 선택 기준을 제대로 알고 있는 부모들이 많지 않다. 그래서 어린이비타민, 청소년비타민인 아이들의 종합 영양제를 시중에서 볼 수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