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어린이성장비타민

제품강의 김경현 어린이 성장 -암웨이 Amway 네트워크마케팅 프로슈머 꿈 성공

어린이성장비타민

DHA △비타민·MCT 오일 등 균형 있는 필수 영양소 △열변성을 최소화한 MSD 공법 △영유아 전용 생산 라인 등 어린이 성장이 도움이 되도록 설계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또한 기름진 음식들로 인해 비만율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로 어린이와 청소년의 성장에 빨간불이 켜지고 있다. 여기에 치아를 위한 특허 유산균을 제품화 해 어린이 치아 건강까지 생각했다.

성장기 어린이에 좋은 칼슘, 비타민D₃ 뿐만 아니라 아연 및 초유단백분말을 함유했다. 에너B는 활동이 많은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꼭 필요한 7종의 비타민B와 비타민C가 함유돼 있다. 네오팜대표 이대열의 유소아용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에이토솔루션이 성장기 아이들을 위한 ‘우리 아이 튼튼 비타민B<사진>’를 출시했다.

어린이성장비타민

DHA, ▲비타민, MCT 오일 등 균형 있는 필수 영양소, ▲열변성을 최소화한 MSD 공법, ▲영유아 전용 생산 라인 등 어린이 성장이 도움이 되도록 설계했다. 성장기 어린이를 위해 각종 비타민 등 12가지 필수 영양소를 담았다. DHA ▲비타민 ▲MCT 오일 등 필수 영양소 ▲열변성을 최소화한 MSD 공법 등을 통해 어린이 성장이 도움이 되도록 설계했다.

이어 "SPASH 0410 아테네키즈는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올인원 맞춤형 비타민으로 균형 있는 영양과 성장 발달, 예민한 장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성장기 어린이의 경우 장 건강은 특히 중요시 된다. 활동량이 많기 때문에 그 활동에 필요한 에너지를 충족시켜 주어야 한다.

어린이성장비타민 성장기 어린이에게 비타민이 중요한 이유 성장기 어린이에겐 많은 에너지가 필요하다.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레몬맛으로 입에서 잘 녹는 파우더 제형이다. 건강기능식품브랜드 스페쉬에서 균형 있는 성장발달이 필요한 성장기 어린이, 청소년 비타민 ‘SPASH 키즈 업 주니어 영양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성장기 어린이들을 위한 비타민 스페쉬 아테네 키즈는 장내 유익균 증식,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에 기능성을 인정 받은 자일로 올리고당이 함유되어 있다. 때문에 요즈음은 음식으로 채워주지 못하는 각종 영양소들을 영양제로 대체한 어린이영양간식이나 성장기 어린이 비타민, 종합영양제 등이 출시되며 많은 학부모들에 각광을 받고 있다. 이를 보충하는 식품으로는 당근, 깻잎 등 녹황색 채소, 달걀, 간 등이 있다.

특히 성장기 어린이에게 비타민D3가 부족하면 뼈가 약해서 변형되는 구루병, 오자 다리가 발생하고 치아 발육에도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DHA, △비타민, MCT 오일 등 균형 있는 필수 영양소, △열변성을 최소화한 MSD 공법, △영유아 전용 생산 라인 등어린이 성장이 도움이 되도록 설계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