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어린이초유비타민

우리 아기 영양제 무엇을 어떻게 먹일까요?

어린이초유비타민

소시지는 어린이들을 위한 간식용 제품이다. 피로회복에 탁월한 비타민이 풍부한 애플망고와 단백질이 가득한 두유가 어우러진 제품으로 지친 체력을. ‘후디스 어린이 소시지’는 콰트로 치즈맛의 ‘DHA 하이봉’과 우유맛의 ‘초유 하이봉’으로 구성됐다. 초유와 함께 칼슘이 풍부한 산양유를 섭취 시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치아를 위한 특허 유산균 ‘HY9012’도 제품화됐다. 키즈’는 어린이에게 유용한 성분을 함유한 제품이다. 후디스 어린이 소시지 2종은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간식으로 콰트로 치즈맛의 ‘DHA 하이봉’과 우유맛의 ‘초유 하이봉’으로 구성된다.

어린이초유비타민

단백질은 모든. 초유는 어미소가 출산 직후 생산하는 젖을 원료로 한 식품이다. 일동후디스가 어린이 영양 간식 ‘후디스 어린이 소시지’ 2종을 출시합니다. 또 치아를 위한 특허 유산균 ‘HY9012’도 제품화했다.

비타민B1, 비타민D, 아연, DHA 및 초유와 우유 한 컵 이상의 칼슘을 보강해 충분한 영양섭취가 가능하도록 했다. ‘키즈플러스’는 어린이 영양성분에 초점을 맞춰 성장기 어린이에 좋은 칼슘과 비타민 D3, 아연 및 초유단백분말을 함유했다. 치아를 위한 특허 유산균인 ‘HY9012’도 넣었다.

어린이초유비타민 비타민B1, 비타민D, 아연, DHA , 초유와 우유 한컵 이상의 칼슘을 보강해 충분한 영양섭취가 가능하도록 했다. 성장기 어린이에 좋은 칼슘, 비타민D₃, 아연, 초유단백분말을 넣었다.

키즈플러스는 성장기 어린이에게 좋은 칼슘, 비타민D₃, 아연 및 초유 단백 분말을 함유했다. 키즈플러스는 성장기 어린이들에 좋은 칼슘·비타민D₃·아연·초유단백분말뿐 아니라 한국야쿠르트 중앙연구소에서 개발한 치아건강 특허 유산균 ‘HY9012’, 면역 특허 유산균 ‘HY7712’도 함유하고 있다.  특허 유산균 HY9012를 추가해  어린이 치아 건강까지 챙길 수 있도록 했다.

착색료, L-글루탐산나트륨, 보존료, 아질산나트륨, 산화방지제 등 첨가물을 배제했다. 산양유에는 신체의 골격을 이루는 뼈 건강에 좋은 칼슘과 비타민A등의 영양소가 풍부하고 셀레늄이라는 무기염류가 다량 함유돼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