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어린이칼슘비타민D

E04 좋은 칼슘의 조건 – 제대로 모르면 쓰레기를 먹게된다!

어린이칼슘비타민D

㈜조안엠앤에스가 어린이비타민 ‘피앤키즈 칼슘 비타민D’ 및 ‘피앤키즈 해피타미’를 전국 약국에 신규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어린이 선호도가 높은 딸기, 청포도, 밀크맛 3가지로 구성됐다. 비타민D의 결핍은 혈액의 칼슘과 인의 농도를 낮게 한다.

여성비타민, 어린이비타민, 종합비타민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에 맞춰 시중에선 어린이용 멀티비타민미네랄 제품은 물론이고, 면역 기능과 키 성장에 도움을 준다는 아연, 뼈 건강을 위한 칼슘과 비타민D 등 다양한 어린이 영양제가 판매되고 있다. 비타민 D 농도가 상대적으로 높은 것은 실외 작업이 잦아 햇빛에 더 많이 노출된 덕분"이라고 설명했다.

어린이칼슘비타민D

한미헬스케어가 비타민B1ㆍ비타민Dㆍ나이아신ㆍ아연ㆍ칼슘ㆍ식이섬유 등 6가지 영양소가 함유된 어린이용음료 텐텐을 선보였다. ‘텐텐’은 비타민 B1과 비타민D·나이아신·아연·칼슘·식이섬유 등 6가지 영양소를 함유한 어린이용 음료다. 텐텐은 비타민B1·비타민D·나이아신·아연·칼슘·식이섬유 등 6가지 영양소가 함유된 어린이용 음료다.

▲비타민은 감염의 발생. 하였거나 비타민D 강화 우유를 적게 먹었을 경우 어린이비타민D 결핍 증상이 일어난다. D 비타민 d가 결핍되면 혈액의 칼슘과 인의 농도가 낮아져 골격의 석회화가 충분히 이루어지지 않거나 뼈에서 탈무기질화가 일어나게 된다. 아울러 이 제품은 성장기 어린이부터 갱년기, 노년기 등 남녀노소 전 연령 섭취가 가능하며, 1일 1회 1정으로 칼슘,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D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다.

어린이칼슘비타민D ‘텐텐’은 비타민 B1·비타민 D·나이아신·아연·칼슘·식이섬유 등 6가지 영양소가 함유된 어린이용 음료다. ‘텐텐’은 비타민 B1·비타민 D·나이아신·아연·칼슘·식이섬유 등 6가지 영양소가 함유된 어린이용 음료이다. 한미헬스케어가 어린이 비타민음료 ‘텐텐’을 출시했다.

성장기 어린이에게 좋은 성분으로는 골밀도를 높이는 칼슘과 뼈 성장에 필수적인 비타민D 등이 있다. 요거트 전문기업 풀무원다논은 칼슘과 비타민D, 프로바이오틱스 등 영양소를 넣은 어린이 전용 제품 ‘아이러브요거트 쑥쑥’을 출시했다고 4월 30일 밝혔다. 비타민D가 결핍되면 칼슘이 제대로 흡수되지 않아 구루병과 같은 뼈 질환이 나타날 수 있으며, 면역력 약화로 아토피 피부염, 알레르기 비염과 같은 염증 질환의 위험성이 커진다.

혈중 비타민 D 농도를 상대적으로 높게 유지한 원인 중 하나일 것”으로 추정했다. 이상이 비타민D 결핍에 시달리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