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어성초

재생크림? 욕세럼? 핌플패드, 토너 진짜 좋을까?! SNS유명템 탈락, 합격은? by 디렉터파이

어성초

만물상 쾌속해독두유 재료: 콩물, 파인애플, 발효식초, 어성초 가루 콩물 400cc를 믹서에 넣는다. 천연탈모샴푸, 어성초샴푸추천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이들 제품은 달성 하빈면 일원 4만㎡ 농장에서 유기농 인증을 받아 생산된 것이다.

어성초, 마치현 등의 천연 유래 추출물이 피부 유수분밸런스를 조절해주며 오돌토돌 올라온 피부 트러블을 빠르게 진정시켜 준다. © News1 헤이네이처 어성초 스킨 및 앰플이 뷰티 크리에이터 사이에서 꾸준히 화제다. 어성초란 잎에서 비린내가 난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으로, 말려서 차로 활용되고 있다.

어성초

유기농 어성초 차, 세명 다모 스프레이, 세명 여성초 진액, 다모 진액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여드름, 홍조, 등드름 등 문제성 피부에 고민을 갖고 있는 소비자들이 꾸준히 찾는 제품인 아비셀 어성초 천연비누가 여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 출연한 한의사 박찬영은 "해독 대장 4총사를 끌어모아서 만들었다"며 콩물, 파인애플, 발효식초, 어성초가루를 소개했다.

뷰티 크리에이터 채소왼쪽와 민정박오른쪽이 헤이네이처 어성초 스킨을 사용하고 있다. 2002년 설립되어 17년간 천연화장품을 연구해온 결고은사람들의 "퓨엣’이 2018년 10월에 ‘유기농 어성초. 유기농 어성초 마스크팩을 출시했다. 천연 원재료인 ‘어성초’와 ‘자엽소’, ‘녹차’를 2:1:1의 비율로 혼합한 차가 그 주인공이다.

어성초 어성초란? 어성초는 약모밀이라고 불리는 식물이다. 유기농 어성초 차, 세명 다모 스프레이, 세명 여성초 진액, 다모진액 등 다양한 건강 제품을 선보였다.   자연주의 브랜드 헤이네이처의 인기 제품인 ‘어성초 스킨’의 3차 수량이 입고 6일 만에 ‘완판’을 기록하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탈모 방지에 도움이 된다는 샴푸도 썼고 동료에게 두피 마사지도 정기적으로 받았다. 남녀노소 불문하고 피부 건강에 관심을 갖게 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여름철 피부 건강에 도움되는 피부에 좋은 음식 어성초가 주목을 받고 있다. 이틀에 한 번 고약한 냄새가 나는 어성초魚腥草 원액을 이마에 바르기도 했다.

무첨가와 어성초 외 28가지 식물성 추출물 함유로 두피를 순하게 케어한다. 농업법인 미산약초농장에선 어성초 등 다양한 약초를 활용한 샴푸·비누·치약 등과 분말가루를 선보인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