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연어찜레시피

간단하고 맛있는 연어구이 소프 SOF

연어찜레시피

생연어 스테이크, 매운 돼지 갈비찜 등의 요리를 선보이기도 했다. 등의 레시피를 알아본다.

치즈, 연어, 아포카도 등 등이 차곡차곡 담긴 샐러드 보울 그릇은 화려한 색감과 스타일리시한. 1인 가구를 위한 편의점 프리미엄 레시피 GS25 편의점 시져시져 샐러드 편의점은 하나의 문화 현상이 되어가고 있다. 평소보다 12~17% 정도 할인된 가격이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이 ‘윈터 레시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연어찜레시피

여경래는 중식과 묵은지를 조합한. 최현석은 묵은지와 연어 스테이크를 조합한 ‘수미의 산책’을 선보였다. 소스 연어 스테이크, 팩, 냉동, 노르웨이산은 6980원에 판매한다. 메로, 연어 등 어종을 확대했다.

명란구이는 구운 명란과 체다치즈소스로 구성됐는데 이를 활용한 명란파스타, 명란볶음밥 등 다양한 레시피들이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연일 매진 행진이다. 미카엘은 ‘묵은지 떡갈비’를 만들어 불가라아식 떡갈비를 선보였다. 축산 스테이크 역시 할인 판매에 돌입한다.

연어찜레시피 건강레시피> 찬바람이 불면 먹으면 건강에 도움이 될 식재료를 소개합니다. 축산 스테이크 역시 할인 판매한다. 평소 가격보다 12~17% 정도 할인된 가격이다.

<꼬치굽기> 료코는 체인점이 아니고, 사장님께서 직접 레시피를 개발하고 요리하는 곳이다. 최현석은 묵은지 소스를 곁들인 연어구이 ‘수미의 산책’을 선보여 애제자로 등극했다. 훈제연어와 과일, 치즈 같은 차갑고 가벼운 메뉴와 매운 등갈비, 닭강정, 차돌박이 숙주 볶음, 샌드위치. 기본 레시피가 함께 제공되어 초보자도 쉽게 만들 수 있다.

‘가격파괴 WHY’ 코너에서는 경기 광주시 중앙로 3,900원 국내산 등심 돈가스, 돈가스 덮밥, 5,900원 생 연어덮밥 ‘오늘은 맑음’이 소개된다. 재료와 레시피로 한국에서 쉽게 맛볼 수 없었던 인도의 전채 요리부터 메인, 디저트까지 약 20여가지의. 구운 한우 쇠고기 안심 또는 노르웨이산 연어 콩피 등을 포함하여 4코스 또는 6코스로 마련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