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오이소박이레시피

오이김치 맛있게 담는법, 오이소박이 대신 오이깍두기 만들기

오이소박이레시피

오이소박이 레시피 오이 양 끝부분을 다듬은 뒤 2~3 토막으로 자르고, 한 토막마다 십자가로 칼집을 넣는다. ‘집밥 백선생3’ 백종원 오이소박이 레시피‘집밥 백선생3’ 백종원 오이소박이 레시피가 공개됐다. 백종원 오이소박이 냉국수 레시피 3가지 버전이 공개돼 다양한 입맛으로 즐길 수 있게 됐다.

수미네 오이소박이 만들기 tvN ‘수미네 반찬’프로그램 제 5회에서는 누구나 쉽게 담글 수 있는 여름 김치, 오이소박이 레시피를 소개했다. 오이소박이와 가지김치를 만든 후 김수미는 "막김치를 해보자"고 말했다. ◆ 가지김치 오이소박이 레시피 가지 5개의 양 끝 부분을 정리한다.

오이소박이레시피

초여름 김치’ 특집을 통해 오이소박이 레시피를 소개했다. 4일 방송된 tvN ‘수미네 반찬’에서 김수미가 오이소박이와 가지김치를 담그는 장면이 그려졌다. 가지의 끝부분을 3~5cm정도 남기고 십자로 칼집을 넣는다.

지난달 30일 밤 방송된 ‘집밥 백선생3’에서는 오이소박이를 활용한 여러 레시피들이 소개됐다. 오이소박이를 오랜 시간 아삭하게 유지시킬 수 있는 방법이 공개됐다. 방송 캡처 김수미가 여름 김치 가지김치와 오이소박이 레시피를 공개됐다.

오이소박이레시피 tvN "집밥 백선생3" 방송화면 백종원 ‘오이소박이 레시피’가 연일 화제다. 이날 김수미는 가지김치와 오이소박이부터 시작했다.

김수미 장동민 노사연 ‘수미네 반찬’ 김수미가 오이소박이와 가지김치 레시피를 공개했다. 이후 그는 제자들이 만든 오이소박이를 시식했고, 최현석이 만든 오이소박이 맛에 "최고다. 고추장도 필요없는 초간단 비빔국수로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4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수미네 반찬’에는 김수미가 여름 김치의 별미 오이소박이와 가지김치 레시피를 전격 공개했다. 먼저 오이소박이 레시피로는 굵은 고춧가루 2/3컵, 설탕 두 숟갈, 액젓 1/3컵, 새우젓 한 숟갈 반, 간생강 1/3숟갈, 간마늘 준비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