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오징어튀김레시피

최고의 요리 비결 – 정미경, 홍합굴짬뽕과오징어튀김_

오징어튀김레시피

이날 백종원은 싱싱한 오징어를 고르는 법에서부터 오징어 숙회와 무침, 오징어 볶음, 오징어 튀김 등의 다양한 오징어 레시피를 선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윤박이 12일 방송된 tvN ‘집밥 백선생’에서 오징어 튀김을 만들었다. 티백, 오징어, 누룽지, 딸기, 블루베리, 모과청, 아보카도, 체리, 청포도, 화이트와인, 식용유, 밀가루, 양파, 레몬즙, 마요네즈, 소금, 연겨자 레시피 꽃게를 손질해 적당한 크기로 자른다.

‘수미네 반찬’에서 최현석 셰프가 오징어튀김과 특제소스를 만들었다. 특히 백종원은 싱싱한 오징어를 구분하는 법부터 오징어 숙회와 무침을 시작으로 오징어 볶음, 튀김 등 다양한 오징어 요리 레시피를 선보였다. 이날 백종원은 오징어 숙회에 찍어 먹을 초장 레시피를 공개했다.

오징어튀김레시피

이날 방송에서 윤박은 오징어 튀김을 만들었다. 티브이데일리 ‘생생정보’ 떡볶이 오징어튀김 황금레시피가 공개됐다. 1차로 튀김가루를 입혀줍니다.

이어 김수미표 레시피로 만든 양념간장으로 곤드레밥 시식이 이어졌다. 이날 백종원은 치킨 레시피에 이어 남은 10분 동안 자신이 맥주 안주로 즐겨먹는 오징어채튀김 레시피를 공개했습니다. 이날 백종원은 ‘백선생표 파기름 오징어볶음’ 레시피를 공개했다.

오징어튀김레시피 튀김가루와 찬물을 1:1로 섞고 파슬리를 넣은 튀김옷을 입혀줍니다. 생생정보 떡볶이& 오징어튀김 레시피는 물과 소금, 설탕, 물엿을 넣고 잘 저어준 후 약 20분 동안 식힌다.

21일 방영된 tvN ‘집밥 백선생’에서는 백종원표 오징어 볶음을 포함해 오징어 숙회, 오징어 무침, 중국식 오징어 튀김 레시피들이 공개됐다. 군급식에서는 물론 가정에서도 어렵지 않게 따라 잡을 수 있는 수산물 요리 레시피를 소개한다. 특히 백종원은 오징어 숙회와 잘 어울리는 초장 레시피를 선보였다.

‘생생정보’에서 소개한 떡볶이, 오징어튀김의 황금레시피가 화제다. 지난 21일 방송된 tvN ‘집밥 백선생’에서는 오징어를 주제로 백종원이 오징어 손질부터 데치기, 오징어 무침, 오징어 볶음, 튀김 등 다양한 요리 레시피를 선보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