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웰플러스비타민

비타민하우스 안티콜레스테롤K

웰플러스비타민

이외에도 비타민하우스 멀티비타민인 웰플러스, 멀티비타민앤 미네랄, 종합비타민 케어, 츄어블 칼슘, 클로렐라, 알로에겔 등의 여러 종류가 있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27일 오전 8시15분부터 1시간동안 ‘멀티비타민 웰플러스’를 반값에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주대표 김상국는 ‘멀티비타민 웰플러스’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비타민하우스 ‘멀티비타민 웰플러스’가 24일 공영홈쇼핑을 통해 출시된다.  비타민하우스에서 판매하는 제품 중 올해 하반기 가장 인기 있었던 제품은 ‘멀티비타민 웰플러스’로 나타났다. 미디어펜 평소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불규칙적인 식습관을 가지고 있다면 비타민과 미네랄 섭취를 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웰플러스비타민

홈쇼핑에서 처음으로 진행된 반값 할인 방송으로 주목받은 제품 ‘멀티비타민 웰플러스’사진는 온가족용 츄어블 멀티비타민으로 현대홈쇼핑을 통해 150만병 이상 판매되며 연속 매진 기록을 세웠다. 론칭 특집전으로 구성되는 이번 방송은 7일 12시 20분부터 1시 20분까지 60분 방송으로 멀티비타민웰플러스개월분 본품 8병에 특별 구성으로 본품 4병을 추가 증정한다. KBS 드라마 ‘고양이가 있다’에 출연중인 최윤영이 최근 스태프들을 위한 멀티비타민 웰플러스 300개를 준비, 선물해 화제다.

멀티비타민 웰 플러스 "츄어블 형태로 남녀노소 손쉽게 섭취하는 종합비타민 대세" 건강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 또한 크게 증가하고 있다. 220만병 이상 팔린 베스트셀러인 비타민하우스 멀티비타민 웰플러스 CF에 나란히 출연하며 훈훈함을 연출했던 박민하와 최윤영은 녹음실에서도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현대홈쇼핑은 27일 아침 8시 15분부터 1시간동안 ‘멀티비타민 웰플러스’를 기존 판매가 대비 50% 할인된 5만 4500원에 판매한다.

웰플러스비타민 2014년 영양 과잉 시대를 맞아 현대인을 위한 엔자임 기반의 종합 비타민을 국내 최초로 출시했다. 멀티비타민 웰 플러스는 섭취가 편리한 츄어블 형태가 특징이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의 대표 상품인 ‘비타민하우스 멀티비타민 웰 플러스’가 아시아경제 히트상품으로 선정됐다.

"비타민하우스멀티비타민웰플러스,꾸준한 사랑받아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와 함께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웰플러스"온가족 안심 비타민, 61종 전 성분 원산지 공개"본격적인 봄을 맞아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물 없이 씹어서 섭취가능하며 모든 성분의 원산지를 공개한 것이 특징이다.

유승옥이 모델로 활동하는 비타민하우스의 ‘비타민하우스 멀티비타민 웰플러스’는 남녀노소 편리하고 맛있게 씹어먹는 츄어블 형태로 돼있다.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는 2012년4월 출시한 멀티비타민 웰플러스를 오는 3일토 12시 55분 NS홈쇼핑을 통해 판매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