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유산균제품

다양한 종류의 유산균 제품, 똑똑하게 골라 먹는 법

유산균제품

㈜쏠투메디는 세계적인 3대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인 에이비-바이오틱스-BIOTICS와 독점 제휴하여 아기유산균 제품인 스마일베베 bebe, AB-KOILCARE를 올해 말 런칭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국내 신바이오틱스 제품 ‘뉴장안에화제’는 건강기능식품 이력추적시스템이 도입되어 남녀노소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다. 우울증·불안증 등 신경질환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며 특정 유산균 제품을 광고하는 내용이었다.

유익균이 줄어들게 되면 배변활동이 어려워지는 등 장 건강이 안 좋아질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유산균 제품을 꾸준하게 섭취한다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아기유산균 제품이다. ‘쎌바이오텍’은 유산균의 종균원하는 발효를 위해 기질 또는 식품에 접종부터 완제품까지 자체 개발된 기술로, 유럽 유산균 종주국에서도 인정 받는 기업이다.

유산균제품

최근 이러한 구강청결제 시장에 입속 세균을 잡는 특허유산균 제품이 출시되어 관심을 끌고 있다. 어린이유산균을 추천 받을 때에는 복합 균주 제품인지 살펴봐야 한다.  두 균주는 특히 영아산통을 치료하는 효과가 입증된 특허 받은 균주이다.

또 제품에 적용된 유산균은 총 19종으로, 캐나다 Rosell사 유산균 5종이 포함됐고, 그 중 3종은 프로바이오캡 특허 유산균이 포함돼다. 이 제품은 세계 3대 유산균으로 불리는 캐나다 로셀 유산균 등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유산균도 종류가 다양한데 각기 기능이 다르기 때문에 최대한 다양하게 섭취시키는 것이 좋다.

유산균제품 식약처에서는 1억~100억 마리를 권장 섭취량으로 지정하고 있다. 이 제품은 특허받은 유산균인 ‘로쎌균주’와 성인과 아이의 장 환경에 따른 맞춤형 복합균주를 사용했다. CJ제일제당의 대표 유산균 제품 중 하나인 ‘BYO 피부생유산균 CJLP133’은 최근 올리브영에서 약 25%의 매출 신장률을 나타냈다.

이 제품에는 유산균과 더불어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부원료인 프락토올리고당, 치커리뿌리추출분말 등 식이섬유가 더해져 있다. 최근 고함량 유산균 제품들의 인기가 좋지만 유산균 제품 선택 시에는 ‘보장균수’를 만족하는 지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여성제품을 개발할 것에 매진한다고 밝혔다.

한편, 기능성 다이어트 제품 ‘벨기에 유산균 다이어트 트리플러스’의 자세한 제품 문의는 애플트리김약사네 홈페이지 또는 고객상담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닥터코키아의 대표 제품으로는 갓난아기부터 임산부까지 안심하고 먹고 바를 수 있는 ‘유기농 시어버터’, 온가족을 위한 유산균 제품 ‘파이로 프로바이오틱스’ 등이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