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율란레시피

Korean style fried snapper with seasoning sauce/ 생선구이 양념잠

율란레시피

오징어·율란과 부각 그리고 호두 졸임과 곶감 말이 등으로 구성됐다. 오늘 힐링레시피는, 겨울철 산행 등 야외에서 활동할 때 나타날 수 있는 저체온증 예방에 도움이 되는 ‘율란栗卵’이다. 표준 레시피 교육과 현대화 교육을 병행해 이뤄질 예정이다.

오징어·율란과 부각 그리고 호두졸임과 곶감말이 등으로 구성됐다.

율란레시피

표준 레시피 교육과 현대화 교육을 병행해 이뤄진다. 오징어ㆍ율란과 부각 그리고 호두졸임과 곶감말이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차는 ‘맛있는 약’이나 다름없다. 18명의 수강생이 고은정 강사로부터 배우게 될. 사초국수·쇠고기산적·백김치·국화잎튀김·조란과 율란 등을 배울 수 있다.

율란레시피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하동정씨. 표준레시피가 담긴 홍보책자를 제작, 본격적으로 종가음식 보급에 나설 계획이다. 한과 ‘율란’이 완성돼요. 찬바람 부는 가을날 마시면 더 좋은 따뜻한 밤라떼가 완성되었습니다. 율란 같은 전통 디저트에서부터, 그래스호퍼 같은 생경한 칵테일, 달콤한 빵과 케이크 종류 등의 레시피를 침을 흘리며 정독했다.

이 반죽을 조금씩 떼어 둥글려 잣가루를 묻히면 기품 있는 후식 ‘율란’이 됩니다. 18명이 고은정 강사로부터 배우게 될 음식은 하동정씨. 사초국수·쇠고기산적·백김치·국화잎튀김·조란과 율란 등을 배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