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응급처치 / 중증외상센터 / 앰뷸런스

응급처치 / 중증외상센터 / 앰뷸런스

단 1초도 쉴 틈 없이, 계속되는 응급처치… 런던은 25분, 서울은 245분이 걸리는 이유? (헬기와 골든 아워) 英,美,日과 판이한 우리의 외상 치료 현실은? (어두컴컴) 1년에 300번 출동, 이국종 교수! 수많은 ‘이국종’들로 채워진 이곳, 중증외상센터를 이끄는 … ‘한국은 안 돼요,’ 헬기 이송을 막는 장벽

[예고] 生과 死, 그 사이에 존재하는 곳. 중증외상센터 美, 단 한 명의 환자를 위해 본토에서 에어 앰뷸런스 출동 수술실로 변하는 헬기, 하강용 밧줄을 타고 직접 환자에게로..! 生과 死의 최전방! 중증외상센터 24시…! 수술을 받은 후, 새로운 삶을 찾은 환자들의 이야기..! 오직 환자에게 더 가까이 가기 위한 훈련…!

‘나는몸신이다’ 이국종 교수, 200회 특집 출연…열변 폭발 오는 6일 ‘나는몸신이다’ 200회 특집에서는 7일간의 아주대 중증외상센터 밀착 취재기와 스튜디오에서 펼쳐진 이국종 교수의 특강이 그려진다. 대한민국 중증외상 의료 현실과 중증외상센터 시스템의 필요성에…

‘나는 몸신이다’ 200회 특집, 이국종 교수 출연…중증외상센터 비하인드 공개 아덴만의 영웅 석해균 선장과 총상을 입고 귀순한 북한 병사를 살린 경기남부권역외상센터 이국종 교수가 채널A ‘나는 몸신이다’ 200회 특집에 출연해 특강을 펼친다. 이날 스튜디오에서 이국종 교수는…

‘나는 몸신이다’ 이국종 교수가 전한 중증외상센터 비하인드 스토리 아덴만의 영웅 석해균 선장과 총상을 입고 귀순한 북한 병사를 살린 경기남부권역외상센터 이국종 교수가 채널A ‘나는 몸신이다’ 200회 특집에 출연해 특강을 펼친다. 이날 스튜디오에서 이국종 교수는 “의료진이…

이국종 교수, 중증외상센터 비화 공개한다(나는 몸신이다) 경기남부권역외상센터 이국종 교수가 채널A ‘나는 몸신이다’ 200회 특집에 출연해 특강을 펼친다. 이날 스튜디오에서 이국종 교수는 “의료진이 한 걸음 더 다가갈수록 환자가 살아날 가능성이 높아진다”고…

 

 

 

나는 몸신이다 200회

단 1초도 쉴 틈 없이, 계속되는 응급처치… 중증외상센터 / 앰뷸런스

수많은 ‘이국종’들로 채워진 이곳, 중증외상센터를 이끄는 …

응급처치 / 앰뷸런스 수술을 받은 후, 새로운 삶을 찾은 환자들의 이야기..!

응급처치 生과 死의 최전방! 중증외상센터 24시…!

런던은 25분, 서울은 245분이 걸리는 이유? (헬기와 골든 아워)

[응급처치] 生과 死, 그 사이에 존재하는 곳. 중증외상센터

1년에 300번 출동, 이국종 교수!

‘한국은 안 돼요,’ 헬기 이송을 막는 장벽 응급처치 / 중증외상센터 / 앰뷸런스

美, 단 한 명의 환자를 위해 본토에서 에어 앰뷸런스 출동

英,美,日과 판이한 우리의 외상 치료 현실은? (어두컴컴)

수술실로 변하는 헬기, 하강용 밧줄을 타고 직접 환자에게로..!

오직 환자에게 더 가까이 가기 위한 훈련…!

 

#나는몸신이다 #200회 #교양 #다시보기 #재방송 #내용 #줄거리 #요약 #응급처치 #중증외상센터 #앰뷸런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