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일동비타민미네랄골드

액티넘 이엑스 플러스 TV-CF 비타민 설계편 45″ (광고심의필 : 1300-3703)

일동비타민미네랄골드

등으로 비타민이 부족한 현대인들에게 적합한 맞춤형 제품인 것이다. 홍삼 골드 스틱’을 선보인다. 일동제약 의 ‘아로나민’은 1963년 첫 선을 보인 이래 국민영양제로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파워브랜드 종합영양제이다.

있는 일동제약의 장수의약품이자 종합비타민 시장에서도 1위를 고수하고 있는 제품. ‘아로나민골드’ 외에. 활성비타민B군에 항산화성분인 비타민C, 비타민E, 셀레늄,미네랄 등이 보강됐다. 일동제약의 ‘아로나민’은 1963년 출시된 이후 50년 간 종합비타민영양제로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왔다. 다양한 제품군도 아로나민이 가진 장점이다.

일동비타민미네랄골드

리튠 ‘멀티비타민&미네랄’은 99% 유기농 채소, 과일에서 추출한 영양소만을 담은 유기농 원료 비타민이다 증진하고 비타민C와 셀레늄은 유해 활성산소를 억제해 세포 손상을 막고 노화 방지에 도움을 준다. 서울신라호텔 일동제약이 ‘마시는 마그네슘, 아로골드Mg엠지’를 출시했다. 일동제약 아로나민은 1963년 첫선을 보인 이래 ‘국민 영양제’로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종합영양제다.

활성비타민B군을 기본으로 한 다섯 종의 제품이 나와 있다. 일동제약은 건강하고 즐거운 여름휴가를 보내는 데 도움을 줄 제품으로 종합비타민 ‘아로나민’을 권했다. 일동제약은 종합 비타민 영양제 아로나민을 추석 기간에 유용한 제품으로 추천했다.

일동비타민미네랄골드 1963년 개발된 이래 48년간 사랑받고 있다. 일동제약의 종합영양제 ‘아로나민’은 종합비타민 시장 1위를 고수하는 제품이다. 파워A 는 비타민C가 없는 대신 마그네슘·칼슘 등 미네랄, 베타카로틴, 비타민D가 들어 있다.

특히 뼈와 관절에 좋은 칼슘·마그네슘, 비타민D, 콘드로이틴 등과, 노화를 예방하는 셀레늄 등을 함유하고 있어 노년기 뼈영양 관리에 탁월하다.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제 등을 권장량에 맞게 고루 담은 영양제다. 종합비타민영양제 ‘아로나민’ 일동제약 아로나민은 1963년 출시된 이후 50여년간 ‘고객 사랑’을. 13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이 보강된 제품으로 젊은 층과 여성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비타민제 시장 1위로 꼽히는 제품은 일동제약의 ‘아로나민’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