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임산부비타민C

머리 좋은 아이를 낳으려면 고기를 먹어라?

임산부비타민C

이 가운데 무엇을 고를지 고민된다면 ‘원료’의 출처부터 살펴보면 좋다. 밤에는 비타민 B1이 풍부하고, 비타민 C와 같이 노화를 방지하는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다. 비타민A 하루 권장량은 3000IU다.

건강해도 하루 10000IU 이상은 섭취하지 않는 게 좋다. 국제산부인과학회에서도 철 30~60㎎과 엽산 4㎎ 보충을 권장하고 복합제품은 응급상황의 임산부에게 권장한다. 여성에게 좋은 쑥차 쑥은 따뜻한 성질을 지니고 있어 손발이 차고 소화가 잘 안되는 여성에게 좋다.

임산부비타민C

시중에는 임산부의 효율적 영양 섭취를 돕는 임산부 종합비타민이 많이 출시돼 있다. 비타민은 지용성 비타민과 수용성 비타민으로 나뉘게 되는데, 비타민 A, B복합체와 비타민 C, D, E, F, K, U, L, P. 임산부비타민D 결핍시 아이의 천식이나 습진 발생에 영향을 줄 수 있다. 독성이 있는 불소와 가습기 살균제성분, 파라벤 등이 함유되지 않아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밖에도 임산부가 비타민 C·비타민 D·비타민 E·니코틴산·마그네슘 함유 제품을 복용할 경우에도 섭취 전에 의료인과 상의하는 것이 안전하다는 설명이다. 산모들에게 비타민C가 다량 함유되어 있어 가을철 감기예방에도 도움이 된다.   비타민A가 풍부한 음식은 녹황색 채소와 간, 장어, 버터 등이 있다.

임산부비타민C 국립산림과학원. 카페인이 없어서 아이들과 임산부가 마시기에 적합하다. 비타민B6·C·D·E, 복합 영양소 제품은 권장하지 않는다. 임산부는 신체 면역력이 떨어져 독감이나 감기에 걸릴 위험이 높으며 또한 약을 먹을 수 없기에 예방접종을. 감기에 좋은 음식 하면 떠오르는 영양소 비타민C다.

하고, 임산부는 자궁 수축 등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어 섭취를 주의해야 한다. 발육기 어린이는 물론 임산부에게 좋은 알칼리성 식품이다. 임산부가 권장량 이상 먹으면 기형아 출산 위험이 높아진다.

비타민 3,000mg 정도가 1일 권장량이며 항산화 네트워크로 불리는 비타민C, E, 글루타치온, 큐엔자임Q10, 알파리포산을 동시에 섭취하는 것도 추천한다. 작두콩은 비타민c와 비타민A,B가 풍부해 면역력강화에 도움을 주며, 히스티딘 성분이 들어있어 임산부에게 먹을 수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