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잣죽레시피

고소한 잣죽 만들기/ 松の実のお粥/ Pine Nut Porridge

잣죽레시피

굉장히 향긋하고 이색적인 재료들도 잘 스며들었다"고 평했다. 안 속의 씨를 제거한 후 속에 대추, 잣, 꿀을 넣고 뚜껑을 덮는다. 슈퍼푸드 레시피가 완성됐다.

땅콩, 호두, 잣을 믹서에 넣어 곱게 간다. 황금레시피가 재조명되고 있다. 약간 레시피   밤과 대추는 썬다.

잣죽레시피

이어 "전통의 맛을 살리되 내국인뿐만 아니라 외국인 고객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레시피를 조정했다"고 말했다. – 은행 죽 혹은 밥: 은행의 겉껍질을 벗긴 후 따뜻한 물에 불려 속껍질을 벗긴다. 독자적인 레시피인 ‘Nutri-3TM’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잣죽 주재료인분 쌀 1/2컵, 잣 1/4컵, 물 4컵, 대추 1개, 소금 약간 만들기 요리 시간 30분 과정 1 쌀은 씻어서 물에 담가 충분히 불린다. 밥상의 품격을 높여주는 궁중요리 레시피를 소개한다. 첫 번째 요리는 ‘콩죽’. 단백질 섭취를 위해 콩을 충분히 먹게 해주는 가장 좋은 요리이다.

잣죽레시피 상상 이상의 맛이다. 이후 돈스파이크는 셰프들의 요리에 연신 "신들이 먹는 음식 같다" "이 레시피는 배워가야 할 것 같다" "고급의 끝이다" "상상도 못했던 맛이다"며 극찬의 말을 쏟아냈다. 땅콩 50g, 호두 50g, 잣 30g, 멥쌀 1/2컵. 쌀을 씻어 30분 정도 불린 후 믹서에 곱게 간다.

13일 방송하는 올리브TV ‘옥수동 수제자’에서 삼복더위를 극복 할 수 있는 초계탕과 전복죽 레시피가 전파를 탄다. "으로 맛있는 백숙과 죽" 강원 강릉 김형숙씨 갯방풍 강원도 강릉은 엄나무와 이 유명하다. 찜기에 넣고 푹 익을 때까지 15~20분간 찐다.

서로의 레시피를 공유했다. 멥쌀 대신 찹쌀로 끓여도 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