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장건강

‘이곳’ 눌러주면 장 건강에 최고! 11회 20170618

장건강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다이어트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늘면서 다이어트 보조식품 수요가 점점 증가하고 있다. 또한 일반 요거트보다 유산균 함량이 높다.

장건강에 효과적인 △락토 바실러스균 11종 △비피더스균 4종 △유산균 4종 등 1포당 19종 혼합 유산균이 함유되어있다. ‘면역애 프로바이오틱스’는 13종 혼합 유산균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다. 종근당 장 건강이 면역력과 직결된다는 의학계의 연구가 나오면서 유산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장건강

일동제약은 장 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지큐랩 시리즈의 신제품 ‘지큐랩 액티브 유산균’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추위가 찾아오면서 KGC인삼공사의  ‘알파프로젝트 장건강’의 매출이 급성장하고 있다. 섭취하며 장건강을 챙길 수 있어 매력적”이라며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나타냈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은 대장 내 유익균의 번식을 도와 장 운동을 돕고 변비를 예방하므로 장과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이다. 일양약품은 장건강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익균 영양원. 유익균이 줄어들면 배변활동이 어려워지는 등 장 건강이 악화될 수 있다. 또 키즈아연을 함께 함유시켜서 장 건강 및 면역 기능을 동시에 관리해줄 수 있다.

장건강   지난달 출시한. 반려견의 장건강과 소화를 돕도록 했다. 섭취하며 장건강을 챙길 수 있어 매력적"이라며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나타냈다. 평소 장건강에 신경 쓰는 것이 좋다.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은 내산성이 강하고 장에 잘 정착돼 장건강 유지, 면역력 증진 등 효과를. 내산성이 강하고 장에 잘 정착돼 장건강 유지, 면역력 증진 등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유산균의 범주에 속하는 프로바이오틱스에 대한 관심이 높다. 건강식품 브랜드 데일리원은 기존 아이들을 위한 유산균으로 인기를 끌었던 베이비락토 생유산균을 한층 좋은 구성으로 리뉴얼하여 재출시 했다고 밝혔다.

국내 장건강에 대한 위험수위는 높은 편으로, 장기능 저하의 원인에는 항생제의 오남용과 기름진 식사. 장건강이 중요한 이유는 우리 몸의 면역세포의 70%를 장에서 생성 보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곧 장마철까지 다가온 생활 속에서 건강한 장을 지키기 위해서는 자녀들을. 어린이 장 건강에 최적화 된 키즈유산균 등의 프로바이오틱스의 도움을 받는 것도 도움이 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