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재테크 상식 투자수익률(ROI)이란?

투자수익률(ROI)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투자 수익률(ROI)은 기업에 있어 가장 중요한 측정 기준 중 하나입니다.

ROI는 기업이 현금 및 자본 리소스를 얼마나 효과적으로 사용하고 있는지를 보여 줍니다.

소규모 기업은 Fortune지 선정 500대 기업만큼 ROI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제한된 리소스로 인해 소규모 기업은 ROI를 측정하여 훨씬 더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소유자는 단순하거나 더 복잡한 기술을 선택하여 실제 ROI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ROI 이론

이론적으로 ROI는 간단한 개념입니다.

모든 비즈니스의 목표 중 하나는 투자, 비용 또는 기타 목적으로 사용되는 1달러당 1달러 이상을 버는 것입니다.

ROI 기술은 이러한 노력의 효과를 측정합니다.

따라서 0.00% 이상의 ROI는 회사가 지출이나 투자보다 더 많은 수익을 올리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ROI 비율이 높을수록 비즈니스는 자본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업의 ROI를 성공의 유일한 척도로 간주하려는 유혹을 뿌리뽑습니다.

ROI는 기업의 전반적인 상태를 측정하기 위해 다른 중요한 비즈니스 비율과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ROI 계산

ROI를 계산하려면 소기업들이 오해를 사지 않도록 단순하게 유지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사업주가 회사에 1만 달러를 투자하고, 현재 수익은 2,200달러입니다.

이익(2,200달러)을 총 투자액(10,000달러)으로 나누어 올해 ROI가 0.22(22%)임을 알아봅니다.

더 크고 공개적으로 거래되는 기업들은 공통적이고 선호되는 주식, 장기 부채 및 기타 잠재적 “투자” 문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더 복잡한 공식 건설에 직면해 있습니다.

소상공인들은 투자금액을 모두 동원해 성공의 실상을 만들어내야 합니다.

종종 소유주들은 회사에 주입한 적은 양을 “잊어버려” ROI 비율을 부정확하게 만드는 경우가 있습니다.

 

계획된 ROI를 사용하여 의사 결정 지원

ROI 기술은 잠재적인 결과를 분석하고 “시작” 또는 “아니오” 결정을 내릴 때 유용합니다.

크고 작은 기업은 자본을 절약하고 위험을 최소화해야 합니다. 기업은 추정 ROI 수치를 사용하여 더 안전하고 수익성 높은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소매점 추가 개설을 고려하는 소기업은 본 아웃렛을 획득하고 유지하는 데 예상되는 비용에 비추어 순이익(이익)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소유자 또는 관리자는 공간 임대 비용, 예상 재고, 직원 및 기타 운영 비용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그들의 확실한 투자입니다.

예상 수익을 예상 투자 비용(비용)으로 나눈 결과, 예상 ROI가 결정을 정당화하는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0 또는 음의 ROI는 “No Go” 결정을 의미하며, 정상적이고 양의 비율은 “Go”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순수 투자에 유용한 ROI 기법

간단한 ROI 공식을 사용하면 개인과 기업이 현재 투자와 향후 결과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어, 원래 5,000달러의 유가증권 투자액은 현재 5,800달러입니다.

800달러의 수익을 원래 비용(5,000달러)으로 나누면 16%의 ROI가 나타납니다.

이는 대부분의 은행 관련 투자에 비해 성공적인 수익률입니다.

ROI가 위험 구성요소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는 점을 이해합니다.

이 샘플 투자는 매우 위험했고 투자자는 덜 변동적인 옵션으로 10%의 수익을 누리는 것이 더 현명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예제에서는 개인과 중소기업이 다른 공인 분석과 함께 ROI 기법을 사용하여 업무를 관리해야 하는 이유를 보여 줍니다.

 

출처 : https://smallbusiness.chron.com/return-investment-techniques-3423.html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