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잼(사과,딸기,포도)레시피

상큼하고 달달한 웰빙 수제잼 만들기 / Handmade Jam / by TodayHankki ; 하루한끼

잼(사과,딸기,포도)레시피

‘복음자리 잼 1호딸기잼·포도잼·사과잼’ 등이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메이플 시럽, 야생 꿀, 수제 잼, 바비큐 소스 등. 체리, 라즈베리, 딸기, 호박, 포도 등 다양한 종류의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다. 부모님부터 은사님까지 선물. 다채로운 식감과 고소한 맛으로 각종 레시피 활용도가 높다.

4 우유에 꿀과 딸기 요거트를 넣고 잘 섞어준 후 사과, 키위, 포도, 복숭아를 넣고 마지막에 꽃을 넣어 섞어준다. 부모님부터 은사님까지. 다채로운 식감과 고소한 맛으로 각종 레시피 활용도가 높다. 사과와 같은 과일은 예쁘게 깎아 도시락통에 담아가도 변색되기 쉬우므로 되도록 피한다.

잼(사과,딸기,포도)레시피

복음자리 잼 1호딸기잼·포도잼·사과잼 등이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그가 추천하는 레시피는 파스타에 고수를 넣어 먹는 것이다.

성공 레시피를 전수, 연구개발에 참여했다. ‘복음자리 잼 1호딸기잼*포도잼*사과잼’ 등이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방울토마토와 금귤 등 껍질째 먹는 과일이 무난하다.

잼(사과,딸기,포도)레시피

딸기나 포도, 땅콩잼이 아닌 건강까지 챙긴 이색 잼을 즐겨보자. 푸드스타일리스트 4인이 손꼽는 대표 건강 잼 레시피를 소개한다. 딸기잼, 사과잼, 포도잼… 우리는 지금껏 한정된 재료로 만들어진 잼만을 먹어왔다.

◆포만감을 부르는 ‘슈퍼곡물. 다채로운 식감과 고소한 맛으로 각종 레시피 활용도가 높다. ‘복음자리 잼 1호딸기잼•포도잼•사과잼’ 등이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다채로운 식감과 고소한 맛으로 각종 레시피 활용도가 높다.

잼 연구가 배필성 대표의 수제잼 레시피 당류 과다 섭취 염려 현대인들 꺼려 설탕 대신 ‘프락토. 그는 딸기잼, 사과잼, 포도잼 등 한정된 재료로 만들어진 잼에서 벗어나 다양하고 독특한 잼을 개발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