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우먼동아 한성젓갈 저염명란영상
저염명란
명란비빔밥, 명란만둣국 등 싱싱한 명란을 접목한 다양한 요리들이 있는데, 당연히 명란파스타도 있다. 결국 잘돼서 발색제뿐 아니라 저염 명란, 첨가물 다 뺀 명란까지 나왔다.
캠프렌즈 선물세트는 한성기업의 캠핑용 먹거리 브랜드 캠프렌즈 제품을 모아 담은 세트다. 비빔밥이나 파스타 등 퓨전요리에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저염 명란은 72% 늘었다. 낮에는 식사를, 저녁에는 안주를 즐길 수 있다.
저염명란
NS홈쇼핑은 오는 14일 ‘청주로 빚어낸 저염명란’ 특집전을 편성했다고 11일 밝혔다. 일반 명란젓의 염도가 7~15%인데 비해 장석준 명장이 만든 명란젓은 화학 첨가제가 없는 4%대의 웰빙 저염 명란으로, 청주에 담가 비린맛을 없앤 것이 특징이다. 경리단길에 위치한 명란주가는 저염명란을 사용해 다양한 음식을 내는 곳이다.
일본에서는 저염 명란을 선호한다. 비빔밥이나 파스타 등 퓨전요리에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저염명란은 72% 늘었다. 같은 기간 저염된장은 2배% 이상 증가했다.
저염명란 비빔밥이나 파스타 등 퓨전요리에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저염명란은 72% 늘어났다.
2일 롯데마트 서울역 점에서 모델들이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추천한 ‘장석준 명장수산제조직종 명장 1호, 고용노동부’이 만든 웰빙 저염 명란 젓갈 2종을 선보이고 있다. 저염된장, 저염간장, 저염고추장 매출은 각각 115%, 18%, 7% 늘었다.
요리할 때 기본적인 간을 맞춰주는 장류도 저염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