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족발레시피

20100302 TBS 대한맛국 17회 만족오향족발 방영분

족발레시피

족발에는 젤라틴 성분이 풍부하여 피부 미용 및 노화 방지 효과를 나타낸다. 방송 캡처 ‘생생정보’를 통해 소개된 만능 양념장 레시피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톰앤드가 선보인 족발·보쌈·삼겹살 프랜차이즈 ‘통달배족발보쌈삼겹’은 지난 10여년 동안 쌓아온 메뉴 레시피와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경쟁력을 인정 받고 있다.

tvN ‘편의점을 털어라’ 캡처>  ‘편의점을 털어라’ 박나래가 편털식 족발 요리 레시피를 공개했다. ‘여유만만’ 홈페이지에 공개된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이번에도 플레이어에 협찬하면서 다시 화제가 된 것이다.

족발레시피

기상천외한 레시피 ‘통째로 족발 튀김’ 이상민은 몸보신 요리를 해주겠다며 식재료들을 바리바리 싸서 정준영의 집에 찾았다. 자체 개발한 레시피를 통해 족발을 삶는 방법을 특화시켜 어디에서도 맛볼 수 없는 식감과 풍미를 나타낸다. 8천 원짜리 돼지 족발이 최고급 필리핀 요리로 변신했다.

특유의 레시피를 반영해 손이 많이 가는 요리이기 때문에 충분히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2TV 생생정보’에서 만능 양념장 레시피, 인천 1만 2천원 족발, 보쌈, 불족발, 감자탕 무한리필과 마포구 전복 손질 고수, 둔촌동 코다리 식감 조절 고수를 공개한다.

족발레시피 통달배족발보쌈삼겹은 2008년 3월부터 인천 용현동에서 보쌈, 족발전문점창업 후 쌓아온 매장 운영 노하우 및 레시피를 집대성해 탄생한 체인점이다. 자체 개발한 레시피를 통해 족발을 삶는 방법을 특화 시켜 어디에서도 맛볼 수 없는 깊은 맛과 건강함을 추구한다. 족발 장조림밥의 반응은 폭발적이었다.

이처럼 신선한 레시피로 ‘족발야시장’은 요즘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맛을 구현해냄으로써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족발도 레시피에 따라 그 풍미가 다르다는 게 이들의 설명. 실제로 동네에 많은 족발집이 존재하지만, 문전성시를 이루는 곳은 몇 개 되지 않는다. 지난 24일 방송한 tvN ‘편의점을 털어라’에서 박나래는 ‘딘나 튀긴 족足’을 요리했다.

수박주스 레시피 최화정이 수박주스 만드는 비법을 공개했다. 뱅크대중적인 음식, 냉채족발 냉채족발은 얇게 썬 족발에 염장한 해파리와 오이 등의 야채를 넣고 매콤한 겨자소스를 부어먹는 부산지역의 음식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