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종근당비타민씨

코큐텐(CoQ10)은 어떤 영양소이고 왜 중요할까요??( 유비퀴놀과 유비퀴논은 어떻게 다른걸까요??)

종근당비타민씨

종근당은 환절기 건강관리 제품으로 ‘인코라민 3종 시리즈’를 추천했다. 비타민C를 섭취해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것이 안티에이징의 시작이라고 전문가들은 조언한다. 고단위 비타민C제품이라는 컨셉이다.

벤포벨은 활성비타민인 벤포티아민을 포함한 비타민 B군 9종과 우르소데옥시콜산, 코엔자임Q10, 비타민C, D, E, 아연 등을 복합 함유한 고함량 기능성 활성비타민이다. ◆ 종근당, 맞춤형 활성비타민 ‘인코라민 시리즈’ 종근당이 추천한 ‘인코라민 3종 시리즈’는 장수 종합비타민 ‘인코라민 정’의 효능을 기능별로 특화한 맞춤형 종합활성비타민 제품이다. 종근당, 펜잘큐정 ‘펜잘큐 정’은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해온 종근당의 대표 의약품이다.

종근당비타민씨 최근 광고를 시작한 동제품은 햇빛 피부병 등에 의한 색소침착기미 주근깨 예방과 치료에 효과적인 제품임을 내세우고 있다. 종근당의 맞춤형 종합활성비타민 ‘인코라민 3종 시리즈’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대표 브랜드 강화는 안티푸라민, 비타민씨1000mg 등의 100억 이상 대형 품목 육성과 영양제 대표 브랜드인. 종근당은 특화 품목 육성에 집중 나선다. ‘아스피린’바이엘이 8%로 3위를 차지했으며 ‘사리돈에이’로슈, ‘펜잘큐’종근당 등 다른 제품을. 이어 ‘고려은단비타민씨’고려은단/6%ㆍ’게므론코큐텐’대웅제약/8% 등 순이었다. 겪었지만 비타민씨 1000mg, 임팩타민 등의 상승세는 주목받았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