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종근당비타민C

병원에서 비타민, 미네랄을 처방하지 않는 이유

종근당비타민C

매년 명절이 끝나면 명절증후군을 호소하면서 병원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회사 측에 의하면 종근당 ‘벤포벨’은 활성비타민인 벤포티아민을 포함한 비타민 B군 9종과우르소데옥시콜산, 코엔자임Q10, 비타민C·D·E, 아연 등을 함유하고 있다. 6일 종근당에 따르면 고함량 기능성 활성비타민 ‘벤포벨’이 소비자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구내염, 피부염 등에도 효과를 보인다. 28일 종근당에 따르면 벤포벨은 활성비타민인 벤포티아민을 포함한 비타민 B군 9종과 우르소데옥시콜산, 코엔자임Q10, 비타민C, D, E, 아연 등을 함유하고 있다.

종근당비타민C 하루 한 알로 명절증후군 해소…종근당 고함량 활성비타민 ‘벤포벨’ 매년 명절이 끝나면 명절증후군을 호소하면서 병원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종근당도 지난해 연말 비타민C 성분을 적용한 화장품을 선보였다.

일반 비타민B1 제제보다 생체이용률이 높고 복용 시 약효가 빠르게 발현되며 오래 지속된다고 종근당 측은 설명했다. 종근당 ‘벤포벨’은 활성비타민인 벤포티아민을 포함한 비타민 B군 9종과 우르소데옥시콜산, 코엔자임Q10, 비타민C, D, E, 아연 등을 복합적으로 함유했다. 종근당의 ‘벤포벨’은 활성비타민인 벤포티아민을 포함한 비타민 B군 9종과 우르소데옥시콜산, 코엔자임Q10, 비타민C, D, E, 아연 등을 복합적으로 함유하고 있다.

비타민 B2, B6, B12은 각각 100mg분량 함유됐다. 동화약품도 바이오 벤처와 손잡고 줄기세포 화장품 브랜드 베테스템을 출시했다. 종근당의 ‘벤포벨’은 활성비타민인 벤포티아민을 포함한 비타민 B군 9종과 우르소데옥시콜산, 코엔자임Q10, 비타민C· D·E, 아연 등을 복합적으로 함유하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