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종합비타민비타민C

“종합비타민 복용은 돈 낭비”.미 연구 잇따라 / YTN 사이언스

종합비타민비타민C

CMG제약, 종합비타민 ‘엑셀렌비’ 출시 … 활성B1 푸르설티아민 함유 차바이오그룹 계열사 CMG제약은 목. 비타민B군·C·D, 셀레늄, 마그네슘 등을 함유하고 있다. 천연비타민C제품과 음식 효능.여성, 남성 종합비타민으로 건강지키기 비타민C의 시작은 18세기로 거슬러 올라간다. 최근 국내 영양제 시장을 이끄는 제품군은 단연 ‘종합 비타민B’군이다.

종합비타민에 들어있는 비타민C면 하루 권장치의 충분량에 해당한다. 건강을 챙기는 셀프 메디케이션’이 각광받고 있다. 이어 "’SPASH’의 청소년 종합 비타민 ‘아테네 쥬니어’는 주요 비타민B, C, D를 비롯한 13가지 비타민과 6가지 미네랄 등 사춘기 청소년에 꼭 필요한 성분을 담아 효율적으로 섭취할 수 있게 한 영양제다.

종합비타민비타민C

】 우유에 타먹는 ‘비타민쉐이킹’. ⓒ베이비락 영양이 풍부한 우유를 안 먹으려는 아이들 때문에 엄마들은 늘 고민이다. 수용성 비타민은 주로 비타민 C·B를 꼽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종합적으로 영양관리를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일단 이용자가 어플리케이션에 접속해 설문을 작성하면 자체 데이터 기반 알고리즘을 통해 이용자에게 맞춤형 비타민을 추천해 준다. 에너지는 비타민 B군, 항산화는 비타민 C와 비타민D, 뼈 건강은 비타민K 등을 섭취해야 한다.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쉽게 산화돼 피부 안쪽으로 공급되기 어렵다”며 “바이오 기술이 적용된 비타브리드가 피부 속까지 비타민C의 효능을 전달해 종합적인 피부 관리를 도울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종합비타민비타민C 종합영양제를 고를 때는 필요한 영양소들이 고루 들어있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다"고 설명했다. 좋은 종합영양제 ‘SPASH 혈관건강세트’를 10% 할인가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격의 종합비타민 제품이 효자 역할을 하고 있다.

서울 화곡동에 사는 20대 직장인 정유정씨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과 종합비타민제 ‘센트롬’을 먹는다. 메디타민의 종합비타민은 총 2종으로 남성용 제품인 ‘메디타민 트루퍼포먼스 포맨’과 여성용인 ‘메디타민 트루퍼포먼스 포우먼’이 있다. 어린이종합비타민제로 성장기 아이들에게 필요한 비타민A, C, B1, B2, B6, D, E를 골고루 함유한다.

주요 비타민인 B, C, D를 비롯해 13가지 비타민과 6가지 미네랄, 칼슘, 홍삼 및 유산균 혼합분말 등의 부원료를 한 알에 담아 간편하게 섭취함으로써 종합 영양제의 효능을 기대할 수 있다. 종합비타민과 단일 비타민이 나란히 구매금액 3·4위를 차지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