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쥐포볶음레시피

반찬만들기- 쥐치포 자반

쥐포볶음레시피

쥐포는 구워 먹을 수도 있고, 쥐포무침이나 쥐포엿장볶음, 자반 등의 쥐포반찬을 해 먹기도 좋다. 각종 이색 주방용품 정보와 쉐프에게 직접 들어보는 요리 팁 및 간단한 레시피도 함께 소개한다. 김구라, 윤상, 윤박, 송재림은 각각 멸치, 쥐포, 다시마, 김을 선택해 조림과 무침, 볶음 등의 요리법을 선보였다.

멸치볶음을 선택한 김구라부터, 쥐포 조림을 선보인 윤상, 말린 다시마로 ‘튀각’ 요리에 도전한 윤박. 특히, 오늘 방송에선 백종원 표 ‘사기팁’이 놀라움을 선사할 건새우 볶음밥 레시피도 공개될 예정. 무엇보다. 멸치볶음을 선택한 김구라부터, 쥐포 조림을 선보인 윤상, 말린 다시마로 튀각 요리에 도전한 윤박, 김에.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백종원 표 사기팁이 놀라움을 선사할 건새우 볶음밥 레시피도 공개될 예정. 무엇보다.

쥐포볶음레시피

올바른. 에어프라이어 쥐포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멸치볶음을 선택한 김구라 부터, 쥐포 조림을 선보인 윤상, 말린 다시마로 ‘튀각’ 요리에 도전한 윤박, 김에. 특히 백종원 표 ‘사기팁’이 놀라움을 선사할 건새우 볶음밥 레시피도 공개될 예정이다. 멸치볶음을 선택한 김구라부터, 쥐포 조림을 선보인 윤상, 말린 다시마로 ‘튀각’ 요리에 도전한 윤박, 김에. 특히, 이날 방송에선 백종원표 ‘사기팁’이 놀라움을 선사할 건새우 볶음밥 레시피도 공개될 예정. 무엇보다.

멸치볶음을 선택한 김구라부터, 쥐포 조림을 선보인 윤상, 말린 다시마로 ‘튀각’ 요리에 도전한 윤박, 김에. 특히, 오늘 방송에선 백종원 표 ‘사기팁’이 놀라움을 선사할 건새우 볶음밥 레시피도 공개될 예정. 무엇보다. 하하는 “두 아이를 위해 멸치볶음, 쥐포무침을 많이 한다”며 “대갱이 무침은 은은한데 중독되는 것이. 확장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그렇게 가격도 떨어지고 다양한 레시피가 생겨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본격적인 건어물 요리에. 특히, 오늘 방송에선 백종원 표 ‘사기팁’이 놀라움을 선사할 건새우 볶음밥 레시피도 공개될 예정. 무엇보다.

쥐포볶음레시피 멸치볶음을 선택한 김구라부터, 쥐포 조림을 선보인 윤상, 말린 다시마로 ‘튀각’ 요리에 도전한 윤박, 김에. 특히, 오늘 방송에선 백종원 표 ‘사기팁’이 놀라움을 선사할 건새우 볶음밥 레시피도 공개될 예정. 무엇보다. 멸치볶음을 선택한 김구라부터, 쥐포 조림을 선보인 윤상, 말린 다시마로 ‘튀각’ 요리에 도전한 윤박, 김에. 특히, 오늘 방송에선 백종원 표 ‘사기팁’이 놀라움을 선사할 건새우 볶음밥 레시피도 공개된다. 만드는 레시피를 공개한다.

백종원은 냉동실 속 장기 체류 중인 오래된 멸치, 말라비틀어진 오징어채, 딱딱해진 쥐포, 눅눅해진 김을 이용해 다양한 요리를 만든다. 멸치볶음을 선택한 김구라 부터 쥐포 조림을 선보인 윤상, 말린 다시마로 ‘튀각’ 요리에 도전한 윤박, 김에. 특히 백종원 표 ‘사기팁’이 놀라움을 선사할 건새우 볶음밥 레시피도 공개될 예정이다. 멸치 볶음에는 "건어물의 쓴 맛을 잡는 건 설탕"이라며 팁을 전수했다.

요리 레시피가 공개됐다. 본격적인 레시피 전수에 앞서 백종원은 오래된 건어물들을 꺼낸 뒤 “자기가 하고 싶은 요리를 해보라”고. 윤상은 쥐포, 김구라는 멸치를 선택해 요리를 시작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