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찐빵레시피

최고의 요리 비결 – 윤혜신의 막걸리찐빵과 아삭! 양배추김치_

찐빵레시피

특히 CU는 지난해부터 백종원 요리연구가와 공동 개발한 특제 레시피를 담은 ‘찐빵도 요리다 시리즈각 1,300원’를 가장 먼저 출시한다는 설명이다. 찐빵 주재료인분 강력분 270g, 박력분 30g, 인스턴트 드라이이스트 1작은술, 설탕 1큰술, 소금 1작은술. 김이 오른 찜통에 면포를 깔고 찐빵을 넣어 8분 동안 찐다. 지난해부터 백종원 요리연구가와 공동 개발한 특제 레시피를 담은 ‘찐빵도 요리다 시리즈각 1300원’를 가장 먼저 출시했다.

너무 오래 찌면 빵이 질겨진다. BGF리테일 CU는 지난해부터 백종원 요리연구가와 공동 개발한 특제 레시피를 담은 ‘찐빵도 요리다 시리즈각 1300원’를 출시했다. 또 외식 프랜차이즈의 대표 메뉴를 담은 찐빵도 함께 내놨다.

찐빵레시피

GS25 치즈불닭호빵 이미지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CU씨유도 지난해에 이어 백종원 요리연구가와 공동 개발한 특제 레시피를 담은 ‘찐빵도 요리다 시리즈원’를 먼저 출시한다. CU는 작년 백종원 요리연구가와 공동 개발한 특제 레시피를 담은 ‘찐빵도 요리다 시리즈각 1300원’를 가장 먼저 출시한다. 김국진은 찐빵 속에 함양에서 자란 산양삼을 넣은 ‘신新국진빵’을 주민에게 선보였다.

© News1 CU씨유는 지난해부터 백종원씨와 공동 개발한 레시피를 담은 ‘찐빵도 요리다 시리즈각 1300원’와 ‘연탄불고기 찐빵’ 등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그리고 팥레시피 홍보관을 신설하여 안흥찐빵의 원료곡인 팥을 이용해 이색적인 레시피를 개발하여 큰 호응을 얻으며 축제성공에 견인하였다. 해당 시리즈는 ▲고추잡채 찐빵 ▲부추고기 찐빵 ▲갈비 찐빵 등 총 3종으로 출시된다.

찐빵레시피 축제위원회는 또 불꽃놀이를 대체한 안흥찐빵축제 성공기원 LED 풍선날리기 행사를 개최했고 팥 레시피 홍보관을 신설하여 안흥찐빵의 원료곡인 팥을 이용한 이색적인 레시피를 개발하기도 했다. 이날 마을회관 2층에 작업장을 마련한 주민들은 이달부터 2개월 동안 동광산업과학고 조리학과와 연계해 명태찐빵 레시피를 개발할 예정이다. 이번에 나오는 상품은 총 3종으로 고기 함량을 늘리고 파 향을 더하는 등 레시피를 리뉴얼한 ‘고추잡채 찐빵’·‘부추고기 찐빵’, 돼지갈비를 든든하게 채운 ‘갈비 찐빵’이다.

CU는 지난해부터 백종원 요리연구가와 공동 개발한 특제 레시피를 담은 ‘찐빵도 요리다 시리즈각 1300원’를 가장 먼저 출시한다. 지난해부터 백종원 요리연구가와 공동 개발한 특제 레시피를 담은 ‘찐빵도 요리다 시리즈각 1300원’를 가장 먼저 출시한다. 그리고 팥레시피 홍보관을 신설하여 안흥찐빵의 원료곡인팥을 이용해 이색적인 레시피를 개발하여 큰 호응을 얻으며 축제성공에견인하였다.

마을 어르신의 맛있다는 평에 흥이 오른 그는 손수 마이크를 잡고 답가를 불렀다. CU는 오는 4일부터 백종원 요리연구가와 공동 개발한 특제 레시피를 담은 ‘찐빵도 요리다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