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차조밥레시피

맛있는 절밥 제60회 무 현미떡국, 배추말이

차조밥레시피

신동엽, 성시경은 오늘 뭐 먹지 118회 <고구마차조밥> 재료: 인기준 쌀 1C, 차조 1C, 고구마 1개, 소금 1꼬집, 간장 1/3T 레시피: 하나. 고구마를 먹기 좋게 썬다. 일반 쌀밥은 절집 밥상엔 정말 어울리지 않는다. 제철 ‘대파김치’와 ‘대파장아찌’ 레시피를 소개했다.

등의 레시피를 공개한다. 올리브 오늘 뭐먹지 캡처 고구마 칼로리, 고구마 차조밥 레시피는?“간단하네” 고구마 칼로리가 화제인 가운데 고구마 차조밥 레시피가 눈길을 끈다. 또 대파 장아찌 레시피도 공개됐다.

차조밥레시피

집밥 레시피를 주제로 진행됐다. 이날 밥은 차조밥이다. 높은 경쟁률을 뚫고 일반부 10팀, 전공자부 4팀 등 총 14팀이 본선 진출의. 올갱이국과 차조밥을 선보인 김지향, 최동희 팀이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

‘오늘 뭐 먹지?’에서 정관스님이 <고구마차조밥>을 소개했다. 차조밥은 차조 200g에 물 2컵를 넣고 밥을 짓는다. 둘. 돌솥에 쌀과 차조를 1:1로 담는다.

차조밥레시피 차조밥 200g과 표고다시육수 2컵 반를 넣고 갈아주면 차조풀 완성이다. 4일 방송될MBN ‘알토란’에서는 임성근 요리연구가, 김하진 요리연구가가 대파. 차조풀을 만드는 방법은 차조밥 200g에 표고다시마육수 500ml를 넣으면 된다.

대파 김치는 오래 익히면 익힐수록 쓴 맛이 나오는 음식이다. 대파 김치에 차조풀을 넣는 이유는 대파의 쓴 맛을 잡기 위해서다.

또 김하진 요리연구가는 향긋한 미나리를 재료로. 차조밥은 대파의 쓴맛을 없애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