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착한 콜레스테롤 /나쁜 콜레스테롤 /폴리코사놀 /사탕수수

착한 콜레스테롤 /나쁜 콜레스테롤 /폴리코사놀 /사탕수수

▶렌틸콩, 바나나, 두유◀ 재료 끝?! 콜레스테롤 없애는 렌틸콩 주스!

*심근경색을 앓았던 이용식* 과연 현재 콜레스테롤 검사 결과는..? 헬스 트레이너였지만 콜레스테롤 수치가 안 좋았던 이유는..? 착한 콜레스테롤과 나쁜 콜레스테롤에 대한 모든 것! 육중완밴드 강준우가 들려주는 ♬봉숙아 & 낭만과 사랑♪ ★운동 없이★ 1년 만에 나쁜 콜레스테롤 탈출한 몸신 착한 콜레스테롤 높여주는

★쿠바산 사탕수수★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하는 ☆사탕수수 속 폴리코사놀☆ 어떻게 섭취해야 할까? 우리 몸에 최악! 숨겨진 ※찌꺼기 콜레스테롤※이 있다고?! 미세먼지처럼 침투하는 ♨sdLDL 콜레스테롤♨ 유전적으로 한국인 남성에게 특히 많다는데..! 모두가 충격에 빠진 강준우의 콜레스테롤 검사 결과 "언제 쓰러질지 알 수가 없어요!"

 

콜레스테롤의 숨은 얼굴

콜레스테롤은 여러분의 몸 안의 모든 세포에서 발견되는 밀랍같고 지방과 같은 물질입니다. 여러분의 몸은 호르몬, 비타민 D, 그리고 음식을 소화하는 것을 돕는 물질을 만들기 위해 약간의 콜레스테롤을 필요로 합니다. 여러분의 몸은 필요한 모든 콜레스테롤을 만듭니다. 콜레스테롤은 또한 계란 노른자, 고기, 치즈와 같은 동물원에서 나온 음식에서도 발견됩니다.

만약 여러분이 혈중 콜레스테롤이 너무 많다면, 그것은 혈중 다른 물질들과 결합하여 플라그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플라그가 동맥 벽에 붙습니다. 이 플라그의 증가는 아테롬성 동맥경화증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관상동맥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관상동맥이 좁아지거나 막히기도 합니다.

나는 몸신이다 293회

[예고] 콜레스테롤의 숨은 얼굴

★운동 없이★ 1년 만에 나쁜 콜레스테롤 탈출한 몸신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하는 ☆사탕수수 속 폴리코사놀☆ 어떻게 섭취해야 할까?

미세먼지처럼 침투하는 ♨sdLDL 콜레스테롤♨ 유전적으로 한국인 남성에게 특히 많다는데..!

육중완밴드 강준우가 들려주는 ♬봉숙아 & 낭만과 사랑♪

착한 콜레스테롤 높여주는 ★쿠바산 사탕수수★

*심근경색을 앓았던 이용식* 과연 현재 콜레스테롤 검사 결과는..?

착한 콜레스테롤과 나쁜 콜레스테롤에 대한 모든 것!

모두가 충격에 빠진 강준우의 콜레스테롤 검사 결과 "언제 쓰러질지 알 수가 없어요!"

▶렌틸콩, 바나나, 두유◀ 재료 끝?! 콜레스테롤 없애는 렌틸콩 주스!

헬스 트레이너였지만 콜레스테롤 수치가 안 좋았던 이유는..?

우리 몸에 최악! 숨겨진 ※찌꺼기 콜레스테롤※이 있다고?!

 

#나는몸신이다 #293회 #교양 #다시보기 #재방송 #내용 #줄거리 #요약 #착한 콜레스테롤 #나쁜 콜레스테롤 #폴리코사놀 #사탕수수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