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참치주먹밥레시피

참치 마요 주먹밥 요리법

참치주먹밥레시피

꼬깔콘에 고추참치와 모짜렐라 치즈를. 마요딥’, 참치 주먹밥에 꼬깔콘을 모자처럼 씌우는 ‘꼬깔콘 참치볼’ 등이다. 이번 레시피 콜라보는 꼬깔콘 외에도 롯데제과의 정통 나쵸칩, 도리토스와도 함께 진행된다. 어른들 맥주 안주나 아이들 간식으로 안성맞춤이다.

참치 주먹밥에 꼬깔콘을 모자처럼 씌워 만드는 어린이 간식, ‘꼬깔콘 참치볼’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올리브쇼:셰프들의 레시피게임’ 이재훈. 밥 안에 참치 마요를 넣고 주먹밥 모양을 만든다.

참치주먹밥레시피

박 센터장은 멕시칸 참치 콘샐러드, 참치를 넣은 이탈리아 주먹밥 아란치니 레시피도 소개했다. 하지만 우연히 엄마의 정성스러운 반찬 레시피가 적힌 공책을 발견하고, 엄마 삶 뒤에 켜켜이 쌓인 사연을. 내 어머니가 당신의 손녀에게 해주는 참치 주먹밥에서 아이디어를 얻었다”고 말했다.

참치 주먹밥에 꼬깔콘을 모자처럼 씌워 만드는 어린이 간식 ‘꼬깔콘 참치볼’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두 회사는 꼬깔콘 외에 정통 나쵸칩, 도리토스 레시피도 선보인다.

참치주먹밥레시피 참치 주먹밥을 만들기에 앞서 필요한 준비물로 1인 기준 참다랑어 30g과 밥 170g, 부추 13g, 소금 1g, 검은 깨 2g, 참기름 15㎖, 후춧가루 등이 있다.

동원참치 레시피를 소개하며, 공동 레시피 마케팅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과정 3 밥을 적당한 크기로 동그랗게 뭉쳐 가운데에 소를 넣어 단단하게 뭉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