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철판요리

흔한 일본의 계란장인

철판요리

조이맥스는 모바일게임 ‘마이리틀셰프’에 신규 테마 ‘철판요리 레스토랑’을 공개했다. 데판야는 퓨전 프리미엄 데판야끼를 선보이는 철판 요리 레스토랑이다. 스카이 온 파이브 그릴 on 5 Grill 스테이크와 캐나다산 바닷가재 구이데판야는 퓨전 프리미엄 데판야끼를 선보이는 철판 요리 레스토랑이다.

더군다나 디쌍은 호텔식 철판요리 전문점으로 남녀노소 막론하고 예약문의가 폭주한다. 하치오지, 긴자. 오모테산도 시바고엔 모두 우카이 테의 품격 있는 레스토랑의 지점들이다. 데판야끼철판요리의 메카로 불렸던 겐지 일식당은 4대문 안에선 손꼽히는 일식 명소다.

철판요리

특히 PK마켓 측은 더 나은 다이닝 경험을 제공할 목적으로 주류 라이선스도 받을 것이라고 전했다. 조이맥스 조이맥스대표 이길형는 ‘마이리틀셰프’에서 28일 신규 테마 ‘철판요리 레스토랑’을 공개했다. -위치: 경기 성남시 중원구 성남대로997번길 51-4 지번: 여수동 251 ■ 디쌍 대결맞수 철판 코스 요리로 선정된 곳으로 호텔식 정통 철판요리 전문점이다.

특히, 강화도맛집추천 명소로 거론되는 ‘강화댁’은 퀄리티와 가성비 높은 육해공 철판요리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게살죽으로 시작하는 에피타이저부터 리코타 치즈 샐러드, 훈제연어, 해산물 그라탕, 특별요리 4가지, 메인 요리, 철판요리, 게딱지 볶음밥, 후식까지 이어지는 정식 코스요리가 대표적이다. 그 중에서도 쉽게 맛볼 수 없는 정통철판요리전문점 ‘디쌍’은 맛 뿐만 아니라 멋도 잡고 있어 가족단위, 연인, 회식자리 등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철판요리 주 메뉴는 안심스테이크, 등심스테이크, 부채살스테이크로 바 형태의 메인 테이블에 앉을 경우 주문 즉시 눈앞의 철판에서 스테이크를 요리해준다. 조이맥스대표 이길형가 모바일게임 마이리틀셰프에 신규 테마 ‘철판요리 레스토랑’을 공개했다.

스테이크 철판 요리를 즐기는 곳이다. 14일 저녁 방송된 KBS2 교양프로그램 ‘2TV 생생정보’의 ‘대결맞수’에서는 중식 수타면과 철판 코스 요리 맛집을 소개했다. 자료제공 – 조이맥스 조이맥스대표 이길형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마이리틀셰프’가 오늘일 신규 테마 ‘철판요리 레스토랑’을 공개했다.

◇10월 일본식 철판 요리 레스토랑 신규 론칭 오는 10월 ‘스카이 온 파이브 그릴’과 ‘데판야’ 등 신규 매장 2곳을 오픈할 예정이다. 조이맥스대표 이길형는 모바일게임 ‘마이리틀셰프’에 신규 테마 ‘철판요리 레스토랑’을 추가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