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초록홍합

홍합 효능 제대로 알고 먹자

초록홍합

까마귀쪽나무열매 관절염 발병률이 증가하면서 관절염 예방, 관절에 좋은 식품 등에 대한 관심도 점차 높아지고 있다. 특히, MSM과 NAG 같은 경우는 주목을 받고 있다. 이러다 보니 가격대가 일반 라면보다 비싸고 프리미엄 라면 값과 맞먹는다.

더불어 60대의 이상의 세대는 뉴질랜드의 초록홍합 추출물로 이뤄진 비타민을 섭취할 경우 관절건강이 악화되는 것을 예방할 수 있다. 또한, 부원료로 초록잎홍합 추출 분말, 로즈힙 분말, 상어 연골 분말, 글루코사민 황산염 등이 들어 있다. 껍데기와 입구 부분이 에메랄드 빛으로 되어 있어 ‘초록잎홍합’으로 이름 붙은 뉴질랜드 초록홍합은 오랜 세월 동안 뉴질랜드인에게 사랑받아온 해산물이다.

초록홍합

이 외에도 만성피로에좋은음식&영양제, 동충하초 성분의 건강즙, 뉴질랜드 초록홍합으로 만든 건강기능식품을 추천 받아 섭취하는 등 각자의 노력을 하고 있다. 관절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진 MSM과 NAG를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는 관절 365에는 보스웰리아, 우슬, 두충나무, 초록잎홍합 등 13종의 부원료가 함유돼 있다. 케이라이프 제공 뉴질랜드 라이프스팬의 한국 공식 지사인 ‘케이라이프’는 최근 한국 내 첫 제품으로 초록잎홍합 울트라플렉스 25000mg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뱅크뉴질랜드 초록홍합에 대해 홍합 중에도 우리나라 홍합을 재치고 뉴질랜드 초록홍합이 인기다. 뉴질랜드 남섬 부근에서 많이 채취되는 초록홍합은 고도 불포화지방산, 오메가3, 뮤코다당, 해양성 미네랄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또, 장시간 앉아서 운전대를 잡고, 성묘 하느라 관절에 무리가 올 수 있는 남성들과 무리한 가사일로 관절 및 연골에 무리가 가는 주부들에게는 초록입홍합 함유 그린 글루코사민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초록홍합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중에는 뉴질랜드초록홍합, 동충하초 등에서 천연 유래 성분을 추출한 독일발포비타민, 천연원료비타민이 출시되고 있다. 현재 베타카로틴이 함유된 건강즙을 비롯해 뉴질랜드초록홍합이나 동충하초가 함유된 건강보조식품, 갱년기에좋은영양제, 만성피로에좋은음식&영양제 등이 판매되고 있다.

지난해는 ‘건강한 하루가 행복한 삶의 기초’라는 콘셉트로 하루기초 아로마 뉴질랜드 초록잎 홍합100% 등을 출시하는 등 국내 건기식시장에서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다. 건강기능식품 관절365는 MSM과 NAG을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으며, 초록잎홍합분말과 보스웰리아추출분말 등 총 16종의 부원료를 사용하여 제품의 기능성을 한껏 높였다. 초록잎홍합성분은 뉴질랜드내에서만 자라나는 푸른홍합으로 관절염환자들이 오랫동안 섭취해왔던 성분으로 유명하다.

픽사베이 #들어봤나, 초록홍합 관절에 좋은 음식으로 널리 알려지면서 퇴행성 관절염, 탈골 등으로 고생하는 이들이 먹는 영양제로 떠오른 것이 초록홍합이다. 뿐만 아니라, 보스웰리아, 우슬 뿌리, 두충나무껍질, 상어연골, 초록잎홍합, 해조칼슘, 오가피 등 원료 총 16가지가 부원료로 함유되어 있어 관절 365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