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충주사과비타민

150910충주MBC어린이합창단 우륵문화재 공연영상

충주사과비타민

맛이 좋고,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천연 항산화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돼 환절기 입맛과. 마련된 충주 사과를 살펴보고 있다. 배와 사과다. 이런 사과는 달콤한 과일!, 그 이상의 무엇이 있다.

우 씨는 충주 사과 비타민을 시작으로 충주 복숭아와 김천 포도, 자두 등을 이용해 7종류의 비타민을 만들어 판매하고 있습니다. 신지식인 우영삼 씨가 개발한?’충주사과비타미’는 충주사과를 농축해 9가지 비타민, 충주사과농축액, 콜라겐을 넣어 만든 2차 가공식품으로, 사과 고유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건국내츄럴F&B는 충주사과에 9가지 비타민을 첨가해 2차 가공식품을 생산하며 한국관광명품 인증을 받은 유망 중소기업이지만, 지식재산제도에 대한 인식 부족으로 자체 지식재산권이 전무한 실정이었다.

충주사과비타민

9명에게는 충주사과 및 사과주, 사과비타민 등 경품을 증정했다. 수안보농협의 대학찰옥수수는 수확 후 스팀으로 한번 찐 후 급냉동한 것으로 30개 포장 1개에 3만4000원의 가격으로 판매됐다. 특히 소포장된 추청쌀도 포함돼 충주 쌀의 해외진출에도 첫 발을 내디뎠다.

효과적이며,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이 가득한 스위트 아몬드 오일은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할 수 있어. 충주와 글로리콘도 해운대의 대표 혜택은 ‘다과 세트’다. 비타민C가 석류보다 3배 이상 많고 당도도 높아 ‘여신의 과일’이란 애칭도 붙었다.

충주사과비타민 건국대학교에서 운영하는 건국우유사장 박홍양 朴弘陽에서는 온가족이 즐겨 먹을 수 있는 비타민 제품인 충주사과비타미, 제주감귤비타미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현재는 충주에서 음식 강연과 식이요법 상담을 진행하는 ‘인생학당’을 운영 중이다. 사과 칼국수, 사과비타민 등 모든 충주사과 가공품을 한자리에서 보고 구매할 수 있어 관심을 끌었던 사과백화점도 운영평가에서 낙제점을 받아 지원이 전면 중단됐다.

누군가에게는 달콤한 비타민C 가득한 과일이지만, 뉴턴은. 충주사과의 재배면적과 생산량은 도내에서 1위를 기록하고 전국적으로는 5위로 6%를 차지하고 있다. 이날 판매된 농특산물은 대학찰옥수수와 충주사과비타민이었다. 태평양을 건너는 충주지역 특산물은 사과한과, 사과비타민, 고춧가루, 천일염, 맛김, 잡곡류 등 45개 품목이다.

사과막걸리, 사과빵 등 지역 특산품 판매장도 운영된다. 비타민C가 석류보다 3배 이상 많고 당도도 높아 여신의 과일이란 애칭도 붙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