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카레레시피

물없이 만드는 토마토 드라이 카레 : Tomato Curry

카레레시피

초 간단 레시피! “불고기 볶아 카레가루 넣고 끓이다가 우동면” 비주얼부터 굿 이상민이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선보인 요리 ‘카불면’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다이어트를 위해 구입 후 방치해둔 처치 곤란 닭가슴살을 활용할 수 있는 카레 맛있게 만드는 레시피를 비롯해 백종원 카레 황금레시피를 한 데 모아 소개한다. 슬로우키친 카레 3종은 재료 선별과 공정상 노하우를 살려 수제 방식의 정통 카레 레시피로 만든 레토르트 카레다.

오뚜기 3분카레와 생닭을 이용한 요리다. – 재료 : 우동사리 3, 소 불고기 300g, 계란 1, 카레가루 3큰술, 시판 소 불고기양념, 당근 레시피 소 불고기에 시판용 소스 반 컵, 물 반 컵, 당근을 넣고 하루 정도 숙성시킵니다. 오뚜기가 늦여름 이색 보양식 레시피를 제안했다.

카레레시피

또한 이 식당에서는 일반적인 카레와 다른 카레를 선보이고 있었다. 신제품은 재료 선별과 공정상의 노하우를 살려 수제 방식의 정통 카레 레시피로 만들어진 고급 레토르트 카레다. 재료를 선별해 수제 방식의 정통 카레 레시피로 만들어진 고급 레토르트 제품이라는 것.카레 분말은 12가지 향신료를 함유한 데 이어 가마솥에서 직화로 볶아내는 직화 로스팅 공법으로 만들어졌다.

이 제품은 수제 방식의 정통 카레 레시피로 만들어진 고급 레토르트 카레라는 설명이다. 재료 선별과 공정상의 노하우를 살려 수제 방식의 정통 카레 레시피로 만들어진 고급 레토르트 카레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첫 선을 보이는 가정간편식 제품은 ‘상하목장 슬로우키친 카레’ 3종으로 재료 선별과 공정 상의 노하우를 살려 수제 방식의 정통 카레 레시피로 만들어진 고급 레토르트 카레다.

카레레시피 ▲치킨스프카레는 기존의 카레와 차별화된 맛으로, 일본 북해도홋카이도 스타일의 스프카레에서 착안한 레시피로 개발되었다. 슬로우키친 카레는 수제 방식의 정통 레시피로 만들어졌으며 ‘비프카레’ ‘포크카레’ ‘치킨스프카레’ 등 3종 중 선택할 수 있다.  현재 외식시장에는 ‘가격’을 저렴하게 내세운 음식점이 많다.

이번에 출시된 카레 제품은 3가지 맛으로 ‘비프카레’, ‘포크카레’, ‘치킨스프카레’로 구성됐다. 첫 선을 보인 제품은 ‘상하목장 슬로우키친 카레’ 3종으로, 재료 선별과 공정 상의 노하우를 살려 수제 방식의 정통 카레 레시피로 만들어진 고급 레토르트 카레다.  다시마, 파뿌리, 양파, 무, 고추를 4시간 동안 푹 우려낸 채수를 사용해 카레를 만들고 있었다.

상하목장 슬로우키친 카레는 재료 선별과 공정 상의 노하우를 살려 수제 방식의 정통 카레 레시피로 만들어진 고급 레토르트 카레이다. 첫 선을 보이는 슬로우키친 제품은 카레 3종으로, 재료 선별과 공정상 노하우를 살려 수제 방식 정통 카레 레시피로 만들어진 고급 레토르트 카레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