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캐나다프로바이오틱스

애터미 미국/캐나다 회원 석세스아카데미 애터미 atomy 多美 アトミ 010 8297 7790 kakao talk : atomyworld

캐나다프로바이오틱스

엄선된 해외 OEM 제조시설을 고집해온 마더스초이스는 캐나다. 브리오 생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19는 19종의 유산균주로 이루어진 100억 생 유산균을 함유한 캐나다 수입 완제품이다. 뉴트리파마 프로바이오틱스 골드는 캐나다 로셀사의 2중코팅 유산균과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셀레늄을 함유하고 있다.

더 나아가 캐나다나 미국 등 해외 프로바이오틱스 제품도 온라인 직구를 통해 간편하게 구입이 가능한 상황이다. 함유된 ‘프로바이오틱스 100억’, 하루 1번 간편하게 씹어서 섭취하면 뼈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츄어블 비타민D 1000’ 등을 판매하고 있다. 이 제품은 세계 3대 유산균으로 불리는 캐나다 로셀 유산균 등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캐나다프로바이오틱스

현재 IDX-1197에 대해 미국·캐나다·러시아·일본·싱가포르·호주 등 해외 특허 취득을 완료한 상태다. 이런 가운데 해외 직구 제품에 막연한 신뢰를 보이는 소비자들이 많다.

건강기능식품 `신바이오틱스3000`은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담아 4중 기능성으로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장내 유익한 균의 증식을 돕는 역할을 해 장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제품에 적용된 유산균은 총 19종으로, 캐나다 Rosell사의 유산균 5종이 포함됐다.

캐나다프로바이오틱스 온푸드의 더블액션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은 캐나다 직수입 제품으로 19종 생 유산균 500억 마리 투입에 유통기한 내 100억마리를 보장하는 유산균 제품이다. ▲프로바이오틱스 효능은 유당불내증 개선, 결장암 예방 등 다양하다.

바이오일레븐은 자사의 고함량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드시모네의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하기 위한. 이탈리아, 캐나다 등 20여 개 국에서 드시모네 포뮬러를 원료로 한 제품들이 생산, 판매되고 있다. 유산균 원료 역시100년 전통의 캐나다 프로바이오틱스 전문사, 로셀사의 특허공법인 프로바이오캡 코팅 유산균을 사용해 온도와 산도에 취약한 프로바이오틱스의 장내 생존율을 높였다. 건강기능식품 신바이오틱스3000은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담아 4중 기능성으로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드시모네 포뮬러’를 원료로 한 제품들이 미국, 이탈리아, 캐나다 등 20여개 국에서 생산, 판매되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