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코다리강정레시피

코다리강정만드는 법

코다리강정레시피

얹은 코다리 강정’과 ‘마늘데리야끼소스로 구운 삼겹살구이’ 등 조리시간은 단축시켜주면서도 음식 맛은 살려주는 소스를 이용한 레시피를 선보였다. 개장 7개월 만에 강원도 속초의 유명 맛집으로 자리잡은 ‘명태네 강정’의 맛있는 레시피를 소개한다.

한식, 고기과정은 ▲보쌈 전문점 과정월 15일 ▲국수 전문점 과정월 19일 ▲코다리 전문점. 비법 레시피를 전수할 예정이다. 신규레시피를 병참교육단에 제공한다. 잡곡밥과 불고기, 견과류조림, 버섯파프리카볶음, 코다리포크 또는 닭 강정, 동그랑땡, 배추김치. 백종원이 상품 기획부터 제조와 레시피, 마지막 테이스팅에까지 직접 참여한 것으로 유명하다.

코다리강정레시피

이밖에도 최근 속초에는 코다리를 재료로한 코다리강정도 등장했다. 수행하며, 레시피 개발 관련 컨설팅 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신규레시피를 병참교육단에 제공하고, 병참교육단은 조리교육 편성과 교관 및 조교 배치, 강의실, 영양사 워크샵 행사 지원 등 지원방안을 마련한다.

오늘 저녁은 뭘 먹을지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데일리팝이 맛있는 코다리강정을 추천한다. 수행하며 레시피 개발 관련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여름별미로는 코다리 회냉면과 영양간식 코다리 강정이 있다.

코다리강정레시피 Q. 전통 고추장을 단체급식에 활용하기 위한 레시피가 있다면?  바비큐 폭립, 닭꼬치, 돼지삼겹살구이, 돈가스 소스, 가지고추장볶음, 핫윙, 닭강정, 코다리강정, 비빔밥, 김치제육볶음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얹은 코다리 강정과 마늘데리야끼소스로 구운 삼겹살구이, 메이플크로켓소스로 버무린 왕교자 만두, 두. 이용한 레시피를 선보였다. 또 지역 대표 건어물인 코다리와 오징어, 말린 열기와 양미리 등을 살 수 있으며 ”라는 독특한 해초도 만날 수 있다.

특히 강정으로 만들어 먹을 경우 고기로 조리했을 때보다 비교적 깔끔한 맛을 내며 부담이 없기 때문에 간식으로 먹기에도 좋다. 그 외에도 코다리 강정, 명이나물 쌈, GOGO마리, 메밀국수, 갈비초밥과 사과샐러드 등 개성적이면서 다채로운 레시피가 공개 됐다. 씨앗새우강정, 가자미튀김, 장어튀김, 오징어보쌈, 고사리조기찜, 코다리찜, 콩나물황태찜, 꽃게찜 등의 레시피를 소개한다.

아이템을 고심하던 중 윤여종 명일시장상인회장의 조언으로 코다리 강정을 선택하게 됐고 여러 번 소스 레시피를 바꾼 끝에 지금의 ‘달콤 매콤’한 코다리 강정을 만들어냈다. 코다리라고 하는데 일반적으로 찜이나 튀김 등으로 조리해 먹기도 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