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코오롱츄어블비타민

코오롱의 설맞이 선물 소개

코오롱츄어블비타민

나이, 성별, 생활습관을 고려해 ‘포맨’, ‘포 우먼’, ‘포 실버’, ‘포 틴즈’ 등 4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피부 탄력 및 보습에 도움을 주는 히아루론산과 콜라겐 성분도 들어 있다.

코오롱제약대표 이우석이 베리 전문 브랜드 ‘BERRICHZ 베리츠’를 런칭했다. 코오롱인터내셔널은 수험생 등을 대상으 로 한 휴대용 산소 발생기 ‘O2 플러스’를 오는 8월말 출시한다. 코오롱제약대표 이우석이 국내 최초의 베리 전문 브랜드 ‘BERRICHZ 베리츠’를 내놨다.

코오롱츄어블비타민 ‘츄어블. 부족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고루 갖춰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종합비타민 ‘츄어블 멀티’를 선보였다. 종합비타민이다.

◆…JW중외제약대표 이경하은 12종의 비타민을 함유한 ‘츄어블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을 내놓았다. 닥스 정장은 55만원, 마에스트로. 이번 박람회는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건강 비타민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 행사장에서는 코오롱스포츠 키프트 제안전, 6층 행사장에서는 TI포맨 봄/여름 상품전이 열린다.

풍부한 비타민C와 섬유질로 피부와 몸매를 아름답게 하는 라즈베리를 구미에 맞게 골라먹을 수 있도록 건과ㆍ초콜릿ㆍ츄어블ㆍ분말차의 형태 등 총 21가지 종류의 제품을 출시했다. LG패션, 코오롱, 제일모직 등 남성패션 대표적인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블루베리는 미네랄과 비타민이 풍부해 노화방지, 면역력 증진에 효능이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