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콘슬로우레시피

자취요리 콘샐러드 만들기 : Corn Salad 초간단 샐러드 만들기!!

콘슬로우레시피

다음은 김치 콘슬로우 레시피다. 김희선 겨울만두 레시피는 만두피를 살짝 튀겨 만들어 놓은 닭가슴살 샐러드와 콘슬로우를 함께 넣으면 완성. 여기에 취향에 따라 핫소스를 뿌려 먹으면 된다. 그릇에 김치 콘슬로우를 담고 다진 잣을 올리면 끝이다.

맹모닝과 함께 먹을 김치 콘슬로우를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김치에 옥수수 통조림, 채 썬 당근, 마요네즈를 함께 넣고 버무린다. 그릇에 김치 콘슬로우를 담고 다진 잣을 올린다.

콘슬로우레시피

안에 콘슬로우를 넣고 핫소스를 뿌려서 먹는 ‘겨울만두’를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만든 콘슬로우를 함께 제공한다. 맛 또한 좋다.

재료는. 그릇에 김치 콘슬로우를 담고 다진 잣을 올리면 완성된다. 이 레시피를 접한 네티즌들은 "맹기용의 ‘맹모닝’ 따라해 봐야지" "맹기용의 ‘맹모닝’ 맛이 어떨까" "맹기용의 ‘맹모닝’ 먹고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먼저 배추김치와 열무김치를 물에 헹군 뒤 잘게 썬다.

콘슬로우레시피 김치에 옥수수 통조림, 채 썬 당근, 마요네즈를 함께 넣어 버무린다. 배추김치는 열무김치를 물에 헹군 후 잘게 썬다.

방송 이후 ‘냉장고를 부탁해’ 제작진은 맹기용의 맹모닝 레시피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