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콩국수레시피

6시간 걸리는 콩국수를 5분 만에 뚝딱?! 그 비법은? 20180712

콩국수레시피

첫 번째 음식은. 이렇게 만들어놓은 가루는 콩국수로도 활용할 수 있다. 18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수미네 반찬’에서는 김수미의 여름철 보양식 ‘검은콩국수’ 레시피가 공개됐다. 물이 끓어오르면 중 불로 줄이고 뚜껑을 덮은 다음 15분간 삶는다.

tvN ‘수미네 반찬’에서 김수미의 콩국수 레시피가 공개됐다. 지난달 20일 방송된 MBN ‘알토란’에서는 ‘구수함의 진수! 콩·두부 밥상’ 편으로 임성근 조리기능장의 콩국수 레시피가 공개됐다. 20일 방송된 MBN ‘알토란’에서는 김하진 요리연구가의 ‘두부조림’, 임성근 조리기능장의 콩국수ㆍ콩조림 등의 레시피가 공개됐다.

콩국수레시피

삶아진 면은 차가운 얼음물에 씻어 준비해준다. 삶은 콩을 건져 찬물에 담가 식힌다. 콩국수 MBN ‘알토란’ 방송 캡처 ‘알토란’ 콩국수, 콩조림 레시피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끓는 물을 넣은 콩, 옥수수에 랩을 씌워 전자레인지에 넣고 5분간 돌린다. 이후 100도 이상 끓는 물에 40분 이상 삶고, 삶은 콩이 풀어지지 않게 찬물에 헹궈 체에 받쳐준다. TV조선 ‘살림9단의 만물상’ 캡처 ◆ 콩국수 레시피 날옥수수 1 : 메주콩 5의 비율로 섞고 팔팔 끓는 물콩 양의 3배을 붓는다.

콩국수레시피 이보은은 "살 찔 걱정은 싹 버리고 정말 맛있는 콩 요리 비법을 알려주겠다"고 말했다 흰강낭콩 콩국수의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알토란’에서 두부조림, 영양두부, 콩국수, 콩조림 레시피를 공개한다.

지난 18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수미네 반찬’에서는 김수미의 여름철 보양식 검은콩국수 레시피가 공개된 바 있다. 백종원의 콩국수 레시피를 소개하여 큰 화제가 되었다. 흰강낭콩은 찬물에 2시간 정도 충분히 불린다.

이날 방송에서 김수미는 콩국수를 만들었다. 뱅크만물상 콩국수 레시피 재료 ; 메주콩, 옥수수, 중면, 오이, 통깨 조금, 물, 얼음 날 옥수수를 낱알 1, 메주콩 5 비율로 준비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