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크렌베리비타민

북미 3대과일 Cranberry 크랜베리 효능 7가지

크렌베리비타민

베리앤넛바는 베리와 견과류, 진한 프리미엄 초콜렛이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크렌베리보다 항산화력이 3~4배 높아 기적의 열매로도 불린다. 특히 항산화 영양소가 풍부한 블루베리와 비타민 C가 풍부한 크렌베리, 아몬드와 땅콩 등이 함유돼 맛과 영양은 물론 포만감까지 더했다.

그 외에도 MSM, 크렌베리, 비타민미네랄혼합분말 등 다양한 부원료를 함유하고 있어 40~50대 여성 갱년기 증상을 경험하는 사람들이 증상 완화와 건강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 제품에는 비타민하우스의 기업철학에 따라 합성착향료, 합성착색료, 합성감미료 등의 식품 첨가물을 일절 넣지 않았다. 특히 항산화 영양소가 풍부한 블루베리와 비타민 C가 풍부한 크렌베리, 아몬드와 땅콩 등이 함유되어 맛과 영양은 물론 포만감까지 더했다.

크렌베리비타민

크렌베리보다 항산화력이 3~4배 높아 ‘기적의 열매’로도 불린다고 한다. 엘더베리는 중세 유럽 시대부터 호흡기 질환에 사용돼 온 열매로, 비타민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 안토시안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항산화 작용에 좋은 것으로도 유명하다.

베리앤넛바는 항산화 영양소가 풍부한 블루베리와 비타민 C가 풍부한 크렌베리, 아몬드, 땅콩 등이 함유되어 있어 포만감 있는 건강 간식으로 제격이다. 뿐만 아니라 이 제품에는 비타민하우스의 기업철학에 따라 합성착향료, 합성착색료, 합성감미료 등의 식품 첨가물을 일절 넣지 않았다.

크렌베리비타민 또한 블루베리, 크렌베리 비타민C 는 진하게 농축된 블루베리와 크렌베리 성분을 캡슐형 파우더로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차별화된 원료와 우수한 품질을 자랑한다. 크렌베리보다 항산화력이 3~4배 높아 ‘기적의 열매’로도 불린다.

최근에는 갖가지 견과류에 새콤달콤한 크렌베리, 요거트레이즌를 섞어 포장한 제품이 늘고 있다. 수있는 비타민C 제품이다.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비타민, 무기질 등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돼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