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크림파스타소스

이마트 노브랜드 홈스타일 크림 스파게티 소스로 만들어먹어본 라면 파스타 시식기

크림파스타소스

던킨도너츠 도넛 연구소가 개발한 제품으로, 날치알이 톡톡 터지는 크림소스에 파스타면 대신 츄이먼치킨을 넣었다. 던킨도너츠 도넛 연구소가 개발한 제품으로, 파스타면 대신 츄이먼치킨을 넣어 날치알이 톡톡 터지는 크림소스와 쫀득한 도넛의 만남을 완성했다. 던킨도너츠 도넛 연구소가 개발한 제품으로, 파스타면 대신 츄이먼치킨을 넣어 날치알이 톡톡 터지는 크림소스와 쫀득한 도넛의 만남을 완성했다.

이 또한 조리법은 동일하다. 관련 상품의 매출도 지난해보다 42% 증가했다.

크림파스타소스

도넛 연구소가 개발한 ‘뭔가 잘못된 까르보나라’ 도넛은 파스타면 대신 츄이먼치킨을 넣어 날치알이 톡톡 터지는 크림소스와 쫀득한 도넛의 만남을 완성했다. 먹는 파스타에서 느끼지 못할 식감이다”라고 평했다. ◆매시드 포테이토인분 ★재료: 감자 2개★양념: 폰타나 베이컨&양송이 크림 파스타소스 2/5컵, 소금 3꼬집, 후추 1꼬집, 소금 1/2 작은술감자 삶을 때★만드는 법① 감자는 씻어 8등분한다.

치킨 및 베이컨 토핑을 얹고 해쉬브라운, 모짜렐라 치즈, 체다 슈레드 치즈를 넣었다.

크림파스타소스 잇쎈틱 제공 파올로데마리아 피네 트라토리아는 쉬운 이름은 아니다. 날치알이 톡톡 터지는 크림소스와 도넛의 만남을 완성했다. 라면업계는 최근 라면에 까르보나라·크림치즈·토마토 등 파스타에 쓰이는 소스를 사용하거나 간장치킨·갈비 등 이색적인 맛을 담고 있다.

특제 크림 소스 역시 전통 이태리 파스타 그대로의 맛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크림 파스타 소스 맛있게 만드는 법과 다양한 크림파스타 만드는 레시피를 소개한다.

면에 걸쭉하게 붙은 허연 소스가 마치 크림 소스 파스타처럼 보인다. 이와 함께 진저허니 에센셜 로션, 진저허니 크림, 진저허니 슬리핑 마스크도 선보인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