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키엘순수비타민트리트먼트

마녀공장 화이트 비타 씨 세럼 vs 리즈케이 퍼스트씨 비타민 세럼

키엘순수비타민트리트먼트

스킨케어 전문브랜드 키엘은 피부결을 바로잡고 주름을 관리하는 ‘더마톨로지스트 솔루션스’를 내놓았다. 다섯 가지 노화 고민을 한번에 케어하는 키엘의 9월 신제품 ‘수퍼 스마트 크림과 5% 순수 비타민 C를 함유한 고농축 비타민 C 트리트먼트 ‘파워풀 스트렝스 라인 리두싱 컨센트레이트’로 구성됐다. 솔루션스’는 키엘의 155년 약국 전통과 하버드 의대의 의술이 접목돼 탄생한 일명 ‘아이비 리그 스킨케어’로, 피부결을 개선하면서 노화의 흔적을 완화하는 강력한 고기능성 트리트먼트 라인이다.

4 키엘 파워풀 비타민 C 에센스 잔주름뿐 아니라 굵고 깊게 파인 이마 주름, 입가 주름, 팔자 주름까지. 트리트먼트 열, 수분, 빛 등에 쉽게 파괴되기 쉬운 비타민 C를 파우더 형태로 캡 안에 보존했다. 관리와 트리트먼트 효과가 극대화된다. 이 제품은 5% 순수 비타민 C 파워로 탁월한 주름 개선, 매끄러운 피부결, 생기있는 피부톤으로 케어하는 3가지 효과의 주름 개선 고농축 트리트먼트다.

키엘순수비타민트리트먼트

Vitamin Effect 비타민의 미백 효과와 잔주름 케어 효과는 이미 잘 알려져 있다. 2 베리떼 트리플 에너지 앰플 슈퍼푸드로 불리는 아사이베리, 아세로라 성분이 피부에 비타민 C 대비 4배 이상 뛰어난 항산화 효능을 전달해 브라이트닝 효과를 준다. 키엘이 주름 개선 고농축 트리트먼트 ‘파워풀 스트렝스 라인 리두싱 컨센트레이트’의 대용량 사이즈 한정판을 9월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100% 순수 트리트먼트 오일. 블루 오키드 로즈 우드 등에서 추출한 식물 오일로 피부의 수분 균형을 맞춰주고. 성분과 비타민 E 성분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이는 2006년부터 2011년까지 키엘의 전체 안티에이징 제품 중 가장 많이 판매된 에센스로, 키엘은 고객분들의 요청에 의해 대용량 사이즈 한정판을 9월 한 달간 판매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50ml 12만원별점 4개4 클라란스 리밸런싱 트리트먼트 페이스 오일“가벼운 텍스처라 흡수가 빠른 점이 가장. 있는 비타민 C와 E 성분이 외부 유해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수분 손실을 막아준다.

키엘순수비타민트리트먼트 키엘 파워풀 스트렝스 라인 리두싱 컨센트레이트 비타민 C가 고농축 함유된 트리트먼트 제품. 물을 한 방울도 함유하지 않은 5% 순수 비타민 C 포뮬러를 사용했다. 탁월한 주름 개선 효과는 물론 피부결과 피부톤을 동시에 개선한다.

손상된 피부를 진정 및 재생시키고 수분을 결합한 비타민 요법으로 피부 톤을 밝히는 것이 좋겠다. 탁월한 주름 개선 효과는 물론 피부결과 피부 톤을 동시에 개선한다. 다섯 가지 노화 고민을 한번에 케어하는 키엘의 9월 신제품 수퍼 스마트 크림과 5% 순수 비타민 C를 함유한 고농축 비타민 C 트리트먼트 파워풀 스트렝스 라인 리두싱 컨센트레이트로 구성되었다.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순수 비타민C 파워의 주름 개선 고농축 트리트먼트 ‘파워풀 스트렝스 라인 리두싱 컨센트레이트’의 대용량 사이즈 한정판을 출시한다.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5% 순수 비타민 C 파워의 주름 개선 고농축 트리트먼트 ‘파워풀 스트렝스 라인 리두싱 컨센트레이트’의 대용량 사이즈 한정판을 9월 출시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