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티라미수레시피

티라미수 레시피( tiramisu recipe)

티라미수레시피

오리지널 레시피 그대로 구현한 제품이다. 이연희는 디저트를 접해본 일이 없는 할머니, 할아버지를 위해 디저트 전문가 박준우 셰프에게 특훈을 받은 레시피로 티라미수를 만들어낸다.

진짜 편의점에서 파는 재료들로만 만들었다. 트라토리아 챠오 이주하 셰프의 초간단 티라미수 레시피. 셰프도 직접 친구들에게 대접하는 레시피라고 한다.

티라미수레시피

출산후 기력을 회복하지 못한 알바 캄베올 부인에게 시어머니가 티라미수와 비슷한 케익을 만들어주었고, 이후 캄베올 부인은 그 레시피를 토대로 티라미수를 개발했다는 이야기이다. 이연희는 디저트를 접해본 일이 없는 할머니, 할아버지를 위해 디저트 전문가 박준우 셰프에게 특훈을 받은 레시피로 티라미수를 만들어냈다. 이 제품은 출시 6개월 만에 300만개 이상 판매됐다.

달걀 흰자를 냉동실에 넣어둔다. 하지만 이연희는 시작하자마자 난관에 봉착한다.

티라미수레시피 디저트 정보도 공유한다.

‘섬총사2’ 아보카도 과카몰리와 티라미수 레시피가 공개됐다. 지난 3일 방송된 케이블TV 올리브 예능프로그램 ‘섬총사2’에서는 이연희와 오륭이 요리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번에는 쉽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떠먹는 티라미수 레시피를 준비했습니다.

케이크가 먹고 싶을 때 냉장고에서 꺼내 떠먹기만 하면 됩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