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팥빙수레시피

올리브쇼2014 – Ep.22 : 집에서 만드는 고소한

팥빙수레시피

이날 김수미는 요리연구가 이혜정과 함께 요리 레시피를 공개했다. 맛있는 녀석들이 공개한 팥빙수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은. 라면 레시피가 공개됐다. ‘우리동네 빵집에서 시원한 여름을 즐기세요’ 라는 타이틀로 제작된 팥빙수의 레시피북과 홍보 포스터는 서브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을 받아 전국 4500여 개의 동네빵집으로 배포될 예정이다.

방송에서 만든 팥빙수는 간 얼음에 우유와 설탕을 졸여 만든 수제 연유와 팥을 올리면 완성된다. 대중문화부 무더위를 한 번에 날려주는 시원한 팥빙수 고수가 생활의 달인에 등장했다.

팥빙수레시피

고구마라떼, 팥빙수, 딸기빙수, 마테레몬티 등 93가지 카페음료 레시피를 엄선했다. 삼양사는 식자재 유통 브랜드 ‘서브큐’를 통해 제품 개발이나 판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동네빵집을 지원하고 있다. > 1일, tvN ‘수미네 반찬’에서는 ‘한우 갈빗살’을 오늘의 식재료로 ‘떡갈비’의 레시피가 공개됐다.

16일 밤 방송된 KBS2 ‘2TV 저녁 생생정보’ 코너 황금레시피에서는 여름 대표 간식 팥빙수와 과일빙수 레시피가 공개됐다. 초간단 5분 팥빙수 레시피 적당량의 양갱을 전자레인지에 40초 동안 조리해 팥빙수용 팥을 만든다. ‘우리동네 빵집에서 시원한 여름을 즐기세요’라는 타이틀로 제작된 팥빙수의 레시피북과 홍보 포스터는 서브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받아 전국 4천500여 개의 동네빵집으로 배포될 예정이다.

팥빙수레시피 ‘생생정보’에서 팥빙수 황금 레시피가 공개됐다.

팥빙수의 레시피북과 홍보 포스터는 서브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을 받은 뒤 전국 4500여 개의 동네빵집에 배포할 예정이다. 한 방송에서 가사를 어떻게 썼느냐는 질문에 윤종신은 “인터넷에서 팥빙수 레시피를 검색했다”고 말하기도 했다. ‘생활의 달인’에 불고기의 달인, 팥빙수의 달인, 숨어있는 맛의 달인,  립스틱의 달인이 등장한다.

얼린 우유를 잘게 부숴준다. 득량도에서 즐기는 여름 별미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